Mac에서 iCloud Drive에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

iCloud는 2011 년 Apple에서 출시 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입니다. iCloud는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할뿐만 아니라 Mac, iPad 및 iPhone과 같은 모든 장치에서 앱과 데이터를 동기화 상태로 유지합니다.

iCloud Drive는 iCloud의 일부입니다. 사진, 문서, 앱 데이터 등을 iCloud Drive 저장소에 저장 한 다음 Dropbox와 같은 서비스와 유사하게 모든 장치에서 해당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loud 및 iCloud Drive를 사용하면 Mac에서 파일을 쉽게 저장 한 다음 iPhone, iPad 또는 iCloud.com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iCloud Drive를 설정하고 Mac 데스크탑에서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 컴퓨터 (OS X 10.10 이상)의 iCloud Drive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컴퓨터와 기기에서 Apple ID로 iCloud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iCloud Drive 설정

아직 iCloud Drive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프로세스가 빠르고 쉽습니다. iPhone, iPad 및 Mac과 같은 모든 iOS 기기에서 iCloud Drive를 활성화해야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기기를 최신 iOS 또는 iPadOS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Mac을 지원할 수있는 최신 버전의 macOS로 업데이트하십시오.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1. 열다 설정 기기에서 이름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켜기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Mac 사용

  1.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2. macOS Catalina를 사용하는 경우 애플 ID. macOS Mojave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Apple ID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고르다 iCloud에.

  4. 메시지가 표시되면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5. 옆에있는 체크 박스를 선택하여 iCloud Drive를 켭니다.


iCloud Drive에서 파일 사용

iCloud Drive를 설정하고 모든 기기에서 활성화하면 iCloud에 이미 저장 한 모든 문서가 자동으로 iCloud Drive로 이동됩니다. iPhone 및 iPad와 같은 iOS 기기에서 파일 앱은 물론 Pages, Numbers 및 Keynote 앱에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Cloud Drive에는 각 Apple iWork 앱 (Keynote, Pages 및 Numbers)에 대한 폴더와 Automator, 미리보기, QuickTime Player, Script Editor 및 TextEdit 용 폴더가 있습니다. 자신의 폴더도 추가하고 원하는 문서를 저장하십시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iCloud Drive에 문서 및 기타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은 사용중인 OS X 또는 mac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macOS Sierra 이상에서는 간단합니다. 데스크탑 및 문서 폴더를 활성화하면 iCloud Drive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이전 OS X 또는 macOS 버전의 경우 데스크탑 파일 및 문서를 iCloud Drive로 수동으로 이동해야합니다.

iCloud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5GB의 무료 저장 용량이 제공됩니다. iCloud에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경우 더 큰 저장 공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Sierra 이상을 사용하여 iCloud Drive에 파일 저장

macOS Sierra부터 데스크탑 및 문서 폴더를 iCloud Drive에 저장하고 모든 기기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 데스크탑에서 문서를 시작한 다음 나중에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및 iCloud.com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모든 것이 자동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데스크탑 및 문서 폴더를 iCloud Drive에 추가하려면 :

  1.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2. 고르다 애플 ID. (macOS Mojave, High Sierra 또는 Sierra에서는 Apple ID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iCloud에.

  4.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하여 iCloud Drive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iCloud Drive 옆에있는 옵션.

  6. 옆에 체크 표시 데스크탑 및 문서 폴더.

  7. 고르다 끝난. Finder에서 이제 바탕 화면 서류 폴더 iCloud에 사이드 바 섹션. 이러한 파일은 모든 장치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이전 OS 버전으로 iCloud 드라이브에 파일 저장

이전 OS X 및 macOS 버전에서는 데스크탑 및 문서 폴더를 활성화하여 iCloud Drive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iCloud Drive에 수동으로 폴더를 생성하고 파일을 이동하거나 복사하여 iOS 기기 또는 iCloud.com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 iCloud Drive에 접근하려면 파인더 Mac Dock의 아이콘.

  2. 고르다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인사말 즐겨 찾기 사이드.

  3.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폴더. 예를 들어 원하는대로 폴더 이름을 지정합니다. 작업 문서.

  4. iCloud Drive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탭에서 열기.

  5. 새 파일에 저장하려는 파일이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작업 문서 iCloud Drive의 폴더.

  6. iCloud Drive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이동하려면 Finder 윈도우 상단의 iCloud Drive 탭으로 드래그하십시오.

    파일을 복사하려면 선택권 키를 누르고 파일을 Finder 윈도우 상단의 iCloud Drive 탭으로 드래그하십시오.

    끌어서 놓기 방법은 기본적으로 파일을 이동하는 것입니다. 선택권 키는 파일의 사본을 원래 위치에 보관합니다.

  7. iCloud Drive 창이 열릴 때까지 누른 다음 작업 문서 폴더 (또는 이름이 무엇이든). 복사하는 경우 선택권 키.

  8. 파일이 50GB보다 크지 않고 iCloud 저장 공간 할당량을 초과하지 않는 한 원하는만큼 폴더를 만들고 원하는 파일을 이동하거나 복사합니다.


문서를 저장할 때 iCloud Drive에 파일 저장

파일 사본을 iCloud Drive에 쉽게 저장하는 방법은 새 문서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1. iCloud Drive에 저장하려는 파일 또는 문서 (예 : Word 문서)를 엽니 다.

  2. 고르다 찜하기 or 다른 이름으로 저장.

  3.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어디에 선택하고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4. 고르다 찜하기. 이 도큐멘트는 iCloud Drive에 저장되었으며 iOS 기기 및 iCloud.com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