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또는 iPad에 PDF를 저장하는 방법

PDF를 iPhone 또는 iPad에 저장하려면 웹이나 이메일에서 PDF를 다운로드 한 다음 저장할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또는 Mac 또는 Windows PC에서 iOS 장치로 PDF를 전송합니다.

이러한 지침은 타사 앱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또는 웹 사이트에서 PDF를 저장하는 방법

Lifewire / Tim Liedtke

Safari 웹 브라우저와 Mail 앱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PDF를 다운로드하고 PDF 파일을 미리 봅니다.

  1. PDF를 선택하여 미리보기를 엽니 다.

  2. 가볍게 두드리다 공유 PDF와 같은 파일을 공유하고 저장하는 옵션이 포함 된 공유 시트를 엽니 다.

    당신은 표시되지 않는 경우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 PDF 상단으로 스크롤하여 메뉴를 표시합니다.

  3. PDF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Apple Books에서 PDF를 보려면 책에 복사. 또는 PDF를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저장하려면 드라이브에 복사.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는 iCloud Drive 및 Dropbox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볍게 두드리다 더 보기 장치에 설치된 앱 (예 : Dropbox 또는 Google Drive)에 저장하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고르다 파일에 저장 PDF를 iCloud Drive에 저장합니다.

  4. 화면의 지시에 따라 PDF 다운로드를 완료하십시오. 예를 들어 추가 파일에서 PDF를 해당 폴더 중 하나에 저장합니다.

iPhone 또는 iPad에 저장하려는 웹 페이지가 PDF가 아닌 경우 PDF로 변환하십시오. 탭 공유 버튼을 선택하고 PDF 작성. 그런 다음 공유 버튼을 다시 눌러 PDF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macOS에서 iOS로 PDF를 전송하는 방법

AirDrop을 사용하여 Mac에 저장된 PDF를 iPhone 또는 iPad로 무선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Mac과 iPhone 또는 iPad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1. Mac에서는 PDF를 열고 공유.

    Mac에는 iOS 모바일 장치와 유사한 공유 버튼이 있으며 위쪽을 가리키는 화살표가있는 상자가 있습니다.

  2. 고르다 공중 투하을 탭한 다음 iOS 기기를 선택하십시오.

    iPhone 또는 iPad가 Mac의 AirDrop을 통해 표시 되려면 설정에서 AirDrop이 활성화되어 있어야하며 잠자기 / 일시 중단 모드가 아니어야합니다.  

  3. AirDrop을 사용하여 PDF를 공유하면 iPhone 또는 iPad에서 어떻게 열 것인지 묻습니다. 책, 파일 또는 호환되는 뷰어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mazon Kindle이 디바이스에 설치된 경우 Kindle 리더에서 PDF를 엽니 다.


Windows에서 iOS로 PDF를 전송하는 방법

Windows 컴퓨터에서 iPhone 또는 iPad로 PDF (또는 모든 파일)를 전송하는 한 가지 방법은 iCloud Driv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iCloud는 기본적으로 Windows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Windows PC에 iCloud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다음 휴대폰 또는 태블릿 및 컴퓨터에서 iCloud Drive를 활성화하여 PC와 iOS 기기간에 PDF 파일을 전송합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이름을 탭하고 iCloud에을 켜고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토글 스위치.

    Apple ID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Windows 및 iOS에서 iCloud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 정보가 없으면 Apple ID 암호를 재설정하십시오.

  2. Windows PC에서 파일 탐색기 전송하려는 PDF 파일을 iPhone 또는 iPad로 복사하십시오.

  3.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파일을 기존 폴더에 붙여 넣거나 새 폴더를 만듭니다.

  4. PDF 파일은 파일 앱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iCloud Drive에 파일을 저장하면 iPhone 또는 iPad 파일 앱에서 파일을 선택할 때까지 파일이 기기로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다운로드 할 파일로 이동합니다.

PDF를 컴퓨터에서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자신에게 이메일로 보내는 것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PDF를 열 때 지침에 따라 저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