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8 및 8 Plus를 iCloud 및 Mac에 백업하는 방법

iPhone 8 또는 8 Plus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업을 사용하면 문제에서 복구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때 데이터를 새 iPhone으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iPhone 8 및 8 Plus를 백업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둘 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8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8 및 12 Plus 모델에 적용됩니다. 다른 모델이있는 경우 iPhone 7 백업 또는 iPhone X 백업 방법에 대한 기사도 있습니다.

hanieriani / iStock / Getty Images Plus


iPhone 8 및 8 Plus를 iCloud에 백업하는 방법

아마도 iPhone 8 및 8 Plus를 백업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iCloud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휴대폰이 Wi-Fi에 연결될 때마다 iCloud 계정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자동보다 훨씬 간단하지 않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이 iCloud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Cloud 계정에는 Apple ID와 동일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있을 수 있으며 iPhone을 설정할 때 로그인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iPhone이 아직 연결되지 않은 경우 Wi-Fi에 연결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4. 화면 상단에서 이름을 탭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6. 가볍게 두드리다 아이 클라우드 백업.

  7. 를 이동 아이 클라우드 백업 슬라이더를 켜짐 / 녹색으로 설정합니다.

  8. 이렇게하면 휴대 전화가 Wi-Fi에 연결되고 전원에 연결되고 잠길 때마다 iPhone이 자동으로 iCloud에 백업됩니다.

    자동 백업을 기다리지 않으시겠습니까? 위의 모든 단계에 따라 iCloud에 수동으로 백업 할 수 있습니다. iCloud 백업 화면이 나타나면 백업 지금.


iCloud 저장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모든 iCloud 계정에는 백업 및 기타 데이터를위한 5GB의 무료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모든 데이터가이 한도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음악과 앱은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백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5GB는 저장 공간이 많지 않으며 iCloud 계정의 백업 공간이 매우 빨리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면 다음을 수행하여 iCloud 저장 공간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2. 이름을 탭하세요.

  3.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 스토리지 관리 > 스토리지 계획 변경.

  4. 원하는 새 스토리지 요금제를 탭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사다.

  6. 메시지가 나타나면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새 저장 용량의 월별 비용은 Apple ID에 등록 된 카드로 청구됩니다.


macOS Catalina (8)를 사용하여 iPhone 8 및 10.15 Plus를 백업하는 방법

iCloud가 iPhone 8 및 8 Plus를 백업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 일 수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 iPhone을 컴퓨터에 백업 할 수도 있지만 수행 방법은 사용중인 컴퓨터의 종류와 사용중인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또는 macOS Mojave (10.14)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섹션으로 건너 뜁니다. macOS Catalina (10.15)를 사용하는 경우 계속 읽으십시오.

예전에는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을 Mac에 백업했지만 Apple은 macOS Catalina (10.15)에서 iTunes 앱을 중단했습니다. 대신 Finder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합니다.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동기화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Wi-Fi를 통해 iPhone을 Mac에 연결합니다.

  2. 새로운 Finder 윈도우를 엽니 다.

  3. Finder 창의 왼쪽 열에서 위치 섹션을 클릭하고 iPhone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 메시지가 표시되면 믿어.

  5. 다음으로 iTunes의 iPhone 관리 화면과 거의 동일한 화면이 Finder 창에로드됩니다. 에서 백업 섹션 ( 일반 탭), 클릭 iPhone의 모든 데이터를이 Mac에 백업.

    Apple Watch가있는 경우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로컬 백업 암호화. 그렇지 않으면 건강 및 활동 데이터가 백업되지 않습니다.

  6.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그러면 백업이 시작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백업 지금 iPhone을 Mac에 백업합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 8 및 8 Plus를 백업하는 방법

Mac 또는 모든 Windows 버전에서 macOS Mojave (10.14) 또는 이전 버전을 실행중인 경우에도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을 동기화하려는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포함 된 동기화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이미이 옵션을 설정 한 경우 Wi-Fi를 통해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2.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iTunes를 엽니 다.

  3. 클릭 아이폰 재생 컨트롤 바로 아래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4. iPhone 관리 화면에서 백업 섹션을 선택하고 이 컴퓨터.

    앞서 언급했듯이 Apple Watch가있는 경우 건강 및 활동 데이터가 포함되도록 백업을 암호화해야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백업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