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잠금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iCloud 잠금 장치가있는 iPhone을 사용하는 것은 잠금을 해제 할 때까지 전화기를 사용할 수없고 그렇게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iCloud 잠금 iPhone의 의미,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및 다시 열려고 할 때 피해야 할 사항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 지침은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iCloud 잠금 iPhone이란 무엇입니까?

Kaley McKean / Lifewire

iCloud 잠금의 또 다른 이름은 활성화 잠금으로, 이는 iPhone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iOS 7에서 Apple이 도입 한 기능입니다.

나의 iPhone 찾기가 활성화 될 때마다 iPhone 또는 iPad가 자동으로 활성화 잠금을 켭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아무도 기기를 삭제하거나 다른 계정에서 활성화하거나 원래 휴대폰을 설정 한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나의 iPhone 찾기를 비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활성화 잠금은 효과적인 도난 방지 수단입니다. 도둑은 전화를 훔친 사람의 iClou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거의 알지 못하며, 그것 없이는 전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iPhone이 iCloud 잠겨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화면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정품 인증 잠금, 전화기가 iCloud로 잠겨 있으며 잠금을 해제하려면 전화기를 설정하는 데 사용한 원래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필요합니다.

Apple

모든 iCloud 잠금 전화가 도난 당합니까?

iPhone에 활성화 잠금 메시지가 표시된다고해서 반드시 도난당한 것은 아닙니다. 실수로 활성화 잠금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을 지우기 전에 나의 iPhone 찾기를 끄는 것을 잊음
  • iPhone을 지우기 전에 iCloud에서 로그 아웃하는 것을 잊음
  • Apple ID가 비활성화 된 경우.

이 경우 휴대폰을 다시 설정하려고하면 활성화 잠금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실수는 중고 iPhone을 구입할 때 다소 일반적입니다.

즉, iCloud 잠금은 전화 도난을 의심 할 이유가있을 수도 있다는 신호이기도합니다. 중고 iPhone을 구입하는 경우 활성화 잠금이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비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전화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둘 다 "잠금"용어를 사용하지만 iCloud 잠금 전화는 잠긴 전화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잠김"은 전화기에 액세스하기 위해 암호가 필요함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약을 맺는 동안 전화가 단일 전화 회사에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전화를 서비스 제공 업체에 잠글 수 있습니다. 활성화 잠금, iCloud 또는 도난당한 전화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iCloud 잠금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활성화하려는 iPhone에 활성화 잠금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먼저 전화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한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면 전화가 열립니다. Apple ID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재설정해야합니다.

iOS 11 이상을 실행 중이고 XNUMX 단계 인증을 사용하여 Apple ID를 보호하는 경우 기기 암호를 사용하여 활성화 잠금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암호로 잠금 해제, 탭 장치 암호 사용을 클릭 한 다음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중고 iPhone을 구입 한 경우와 같이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귀하의 것이 아닌 경우 프로세스가 더 복잡해집니다. iPhone이 귀하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에 iCloud가 잠겨있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계정을 처음 사용했던 사람이 물리적으로 가까이있는 경우 :

  1. 전화에 Apple ID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 전화기가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iCloud에서 로그 아웃해야합니다.

    • iOS 10.2 및 이전 버전에서는 설정 > iCloud에 > 로그아웃.
    • iOS 10.3 이상에서는 설정 > [이름]> 로그아웃.

  3.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시 입력해야합니다.

  4. iPhone에서 Apple ID를 제거합니다.

    • iOS 10.2 및 이전 버전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그런 다음 내 아이폰에서 삭제.
    • iOS 10.3 이상에서는 끄기.
  5. 다음으로 이동하여 전화를 다시 지 웁니다. 설정 > 일반 > 다시 쓰기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6. 이번에 전화기가 다시 시작되면 활성화 잠금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쉬운 버전입니다. 약간 더 어려운 버전은 필요한 계정을 가진 사람이 물리적으로 가까이 있지 않을 때 나타납니다. 이 경우 다음을 수행하여 iCloud를 사용하여 잠금을 제거해야합니다.

  1. iCloud.com으로 이동하여 Apple ID로 로그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 고르다 iPhone 찾기.

  3. 고르다 모든 장치을 탭한 다음 잠금 해제해야하는 iPhone을 선택하십시오.

  4. 고르다 삭제 다른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5. 이전 소유자가 자신의 계정에서 휴대폰을 제거한 후 iPhone을 재시동하면 시동시 활성화 잠금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전화기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 된 원래 계정을 얻을 수없는 경우

iPhone의 원래 계정으로 로그인 할 방법이 없다면 기본적으로 멈춘 것입니다. 활성화 잠금은 강력하고 효과적인 도구이며이를 우회 할 수 없습니다. 중고 전화기를 구입하기 전에 iCloud가 잠겨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은 한 가지 옵션은 Apple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Apple에 유효한 구매 증명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회사에서 귀하를 위해 전화기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또는 기타 구입 증명을받은 다음 Apple에 기술 지원을 문의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Cloud 내 전화 잠금 해제를 약속하는 사이트에 관하여

이 주제에 대해 인터넷 검색을 한 적이 있다면 다른 회사가 iCloud 잠금을 우회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수십 개의 사이트와 포럼 게시물을 접했을 것입니다. 일부는 스스로를 "공식"잠금 해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말하든, 그들은 제공 할 수없는 서비스에 대해 돈을 벌려고하는 사기입니다. iCloud 잠금 장치의 유일한 방법은 전화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 된 원래 Apple ID입니다.

iCloud 잠금을 우회한다고 주장하는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돈을 앗아 가거나 더 복잡한 사기 계획에 관여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서비스가 활성화 잠금을 우회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휴대폰과 Apple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다른 제한 사항 중에서 데이터를 지운 후에는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거나 전화를 다시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큰 결점이며, 그 가치가 얼마나되는지 알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