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키 체인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iCloud 키 체인은 Mac 및 iPhone과 같은 iOS 기기에서 사용되는 Apple의 자사 암호 관리자입니다. 이 도구는 웹 사이트 및 앱에 대한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므로 사용자가 매번 수동으로 계정 정보를 다시 입력 할 필요없이 이러한 서비스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loud 키 체인은 iOS 8.4.1 이상을 실행하는 스마트 기기 또는 OS X Yosemite 10.10.5 이상이 설치된 Mac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Cloud 키 체인은 안전한가요?

모든 사용자 정보는 종단 간 암호화를 통해 기기와 iCloud 서버에 저장되므로이를 보호하고 Apple 기술자조차도 데이터 센터에 업로드 또는 저장되는 동안 액세스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이 추가 보안은 하드웨어 및 장치의 암호와 연결된 고유 한 개인 키로 인해 가능합니다.

귀하의 계정 사용자 이름과 암호는 일반적으로 iCloud 키 체인 내에서 보안이 유지되는 것으로 간주되며이 서비스는 웹 사이트 및 앱에 대한 액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이 서비스를 활성화하면 대부분의 웹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이는 귀하와 귀하의 생산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동일한 계정으로 귀하의 기기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에게도 동일한 사이트와 앱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됨을 의미합니다. 이 때문에 일부 서비스에서 iCloud를 제한하고 구식 방식으로 수동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iCloud 키 체인, Apple 키 체인 및 iOS 키 체인이란 무엇입니까?

Apple 암호 관리자에 사용되는 공식 이름은 iCloud Keychain이지만 일부 사람들과 온라인 리소스에서는 자연스럽게 Apple Keychain, iOS Keychain 또는 Keychain이라고도합니다. iOS 및 macOS의 일부 설정에서는 iCloud 키 체인을 키 체인이라고도합니다.

이 서비스는 Mac 컴퓨터 및 iPhone 및 iPad와 같은 회사의 스마트 장치에서 Apple의 최신 운영 체제의 일부이기 때문에 키 체인 앱이 없습니다. 키 체인 앱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서비스 일 수 있습니다.


iCloud 키 체인을 켜는 방법

iCloud 키 체인은 이미 Apple 기기에서 활성화되어있을 수 있지만 꺼져있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다시 켤 수 있습니다. 반대로이 지침을 사용하여 iCloud 키 체인을 끌 수도 있습니다.

iCloud 키 체인 활성화 단계는 Mac 및 iPhone 사용자의 경우 거의 동일합니다.

  1. iPhone에서 설정. Mac에서는 Apple 로고> 시스템 환경 설정.

  2. Apple ID 또는 이름을 탭합니다.

    Mac에서 Mojave 또는 이전 버전을 실행중인 경우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 키 체인.

  4. 옆에있는 스위치 또는 상자를 누릅니다. iCloud를 키 체인 암호 관리자를 켜십시오.


Mac 및 iPhone에서 저장된 암호를 찾는 방법

Mac과 iPhone에서 암호를 보는 방법은 매우 유사합니다.

Mac에서 저장된 암호 찾기

Mac에서 암호를 찾으려면 Safari를 열고 환경 설정 > 암호을 클릭 한 다음 암호가 필요한 웹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iPhone에서 저장된 비밀번호 찾기

iPhone에서 웹 사이트 암호를 찾으려면 설정 > 암호 및 계정 > 웹 사이트 및 앱 비밀번호을 탭한 다음 웹 사이트 이름을 탭하십시오.

이 화면에서 편집 또는 웹 사이트 이름을 사용하여 키 체인 암호를 재설정하거나 완전히 삭제하십시오.

이 목록에 원하는 웹 사이트가 표시되지 않으면 사이트를 처음 방문 할 때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지 않도록 수동으로 선택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비밀번호 관리자 앱이나 자체 설정 내에서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키 체인 암호와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습니까? 이 정보는 iCloud 키 체인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 계정 로그인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각 웹 사이트 이름을 탭하여 개별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볼 수 있습니다.

키 체인 암호는 무엇입니까?

iPhone 또는 Mac에서 키 체인 암호를 묻는 경우 Apple ID를 다시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Apple ID는 App Store 및 iTunes의 미디어에서 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계정입니다.

Mac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컴퓨터 자체에 설정 한 암호를 다시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Apple ID와 다를 수 있으며 Mac을 켜면 다른 사람이 로그인하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