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개인용 핫스팟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개인 핫스팟 개인용 핫스팟을 켭니다.
  • Wi-Fi 비밀번호를 기억하십시오!
  • 개인용 핫스팟이 설정되면 Instant Hotspot을 사용하여 Mac, iPad, iPod Touch 또는 다른 iPhone과 온라인 액세스를 공유하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개인용 핫스팟을 설정하고 Instant Hotspot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개인용 핫스팟의 작동 방식과 사용을위한 요구 사항에 대한 추가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침은 특히 iOS 12에 적용되지만 다른 최신 iOS 버전에서도 작동해야합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켜는 방법

데이터 요금제에서 개인용 핫스팟을 활성화 한 후 다음과 같이 켭니다.

  1. Home 화면, 탭 설정.

  2. 설정 화면, 탭 개인 핫스팟.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포의, 설정 화면의 개인용 핫스팟 바로 위에 있습니다. 개인용 핫스팟 옵션이없는 경우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3. 개인 핫스팟 화면에서 개인 핫스팟 토글 스위치.

  4. 기억하기 Wi-Fi 비밀번호. 이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다른 기기를이 핫스팟에 연결합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켤 때 Wi-Fi, Bluetooth 또는 둘 다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경우 켜거나 USB 만 사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연속성을 사용하여 인스턴트 핫스팟 활성화

Instant Hotspot을 사용하면 iPhone (또는 셀룰러 iPad)의 개인용 핫스팟이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모든 Mac,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를 공유합니다.

먼저 핫스팟으로 사용하려는 iOS 기기가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려는 Mac 또는 iOS 기기와 동일한 Apple ID로 iCloud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각 장치에는 Bluetooth 및 Wi-Fi가 켜져 있어야합니다.

Instant Hotspot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OS 5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8.1 이상
  • iPad (4 세대 이상)
  • iPad Pro, iPad Air 또는 iPad mini (모든 모델)

Instant Hotspot을 사용하여 최소 iOS 8 및 iPod touch (5 세대) 이상을 실행하는 위의 장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OS X Yosemite 이상을 실행하는 Mac도 호환됩니다.

  1. Mac을 핫스팟 장치에 연결하려면 메뉴 막대로 이동하여 Wi-Fi 상태을 탭한 다음 개인용 핫스팟을 제공하는 iPhone 또는 iPad의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2. iPad, iPod touch 또는 다른 iPhone을 핫스팟 장치에 연결하려면 설정 > Wi-Fi 인터넷을 탭한 다음 개인용 핫스팟을 제공하는 iPhone 또는 iPad의 이름을 탭하십시오.

  3. 세 번째 장치는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핫스팟에 연결됩니다.


개인용 핫스팟 설명

개인용 핫스팟은 호환되는 iPhone이 Wi-Fi, Bluetooth 또는 USB를 통해 주변 장치와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공유 할 수 있도록하는 iOS의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테 더링이라고합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사용하는 경우 iPhone은 다른 기기의 무선 라우터 역할을하여 이러한 기기의 데이터를 송수신합니다. 셀룰러 요금제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가있는 경우 공용 Wi-Fi 핫스팟을 사용하는 것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개인용 핫스팟 요구 사항

iPhone에서 개인용 핫스팟을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iOS 8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 iPadOS 8 이상이 설치된 셀룰러 모델 iPad. 
  • 테 더링 또는 개인용 핫스팟을 지원하는 데이터 요금제.
  • 그런 방식으로 장치를 연결하려는 경우 USB 케이블.

iOS 및 iPadOS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데이터 요금제에 개인용 핫스팟 추가

대부분의 주요 전화 회사는 iPhone 데이터 요금제의 일부로 기본적으로 Personal Hotspot을 포함합니다. AT & T와 Verizon은이를 많은 계획에 포함시키고 T-Mobile은 Magenta, T-Mobile ONE 및 Simple Choice 계획에이를 제공합니다. Sprint는 사용하려는 데이터의 양에 따라 요금을 부과합니다.

대부분의 지역 이동 통신사 및 종량제 이동 통신사는 데이터 요금제의 일부로 개인용 핫스팟을 지원합니다. 데이터 요금제에 개인용 핫스팟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전화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개인용 핫스팟이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은 iPhone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탭 설정 앱을 찾고 개인 핫스팟 아래 메뉴 세포의. 거기에 있다면 기능이있을 것입니다.


개인용 핫스팟 연결이 설정되었습니다.

Wi-Fi를 사용하여 다른 장치를 개인용 핫스팟에 연결하는 것은 쉽습니다. 연결하려는 사람들에게 장치에서 Wi-Fi를 켜고 개인용 핫스팟 화면에 표시된대로 전화기 이름을 찾도록 지시하십시오. 해당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iPhone의 개인용 핫스팟 화면에 표시된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장치가 개인용 핫스팟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다른 기기가 iPhone 핫스팟에 연결되면 화면 상단과 잠금 화면에 파란색 막대가 나타납니다. iOS 7 이상에서 파란색 막대는 잠금 옆에 숫자 또는 전화에 연결된 장치 수를 나타내는 연동 루프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페르소나 핫스팟 이름 변경

개인용 핫스팟의 이름이 "[사용자 이름]의 iPhone"이 아니길 원하십니까? iPhone의 이름을 변경해야합니다. 매우 쉽습니다. iPhone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개인용 핫스팟으로 데이터 사용

개인용 핫스팟은 iPhone 데이터 요금제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무제한 요금제가없는 한 월간 데이터 허용량은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기타 대역폭 집약적 인 작업을 할 때 빠르게 소모 될 수 있습니다. 

iPhone에 연결된 기기에서 사용하는 모든 데이터는 데이터 요금제에 포함되므로 데이터 요금제가 작은 경우주의해야합니다. 실수로 한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