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Safari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방법

모든 iPhone, iPod touch 및 iPad와 함께 제공되는 웹 브라우저를 Safari라고합니다. App Store에서 타사 웹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지만 Safari는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Apple은 수년 동안 Mac과 함께 제공된 데스크톱 버전에서 Safari의 iOS 버전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Safari의 모바일 버전은 여러면에서 다릅니다.

이 지침은 iOS 12 이상이 설치된 기기에 적용됩니다.


iPhone 및 iOS 기기에서 Safari를 사용하는 방법

Safari를 제어하려면 iPhone의 다른 곳에서 볼 수있는 것과 동일한 제스처를 사용합니다. 스 와이프하여 웹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링크를 탭하여 웹 페이지를 엽니 다. 그러나 Safari에는 사용하는 다른 앱에 해당되지 않는 몇 가지 특수 기능도 있습니다. 다음은 인터넷 검색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iPhone Safari에서 확대 및 축소

웹 페이지의 특정 섹션을 확대하려면 (예 : 읽고있는 페이지의 텍스트를 확대하려면) 화면의 해당 부분을 두 번 탭합니다. 이 제스처는 페이지의 해당 섹션을 확대합니다. 동일한 두 번 탭하면 다시 축소됩니다.

확대중인 항목을 더 세부적으로 제어하려면 iPhone 멀티 터치 핀치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 검지 손가락을 엄지 손가락으로 모으고 확대하려는 iPhone 화면 부분에 두 손가락을 놓습니다.
  • 그런 다음 손가락을 벌려 페이지를 확대합니다.
  • 축소하고 작게 만들려면 손가락을 화면의 반대쪽 끝에 놓고 손가락을 꼬집는 동작으로 모 읍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려면 화면 아래로 손가락을 끕니다. 길고 스크롤되는 페이지에서 한 번의 탭으로 빠르게 맨 위로 이동합니다. 화면 중앙 상단을 탭합니다. 첫 번째 탭은 Safari의 주소 표시 줄을 표시하고 두 번째 탭은 즉시 웹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탭은 시계의 화면 상단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Safari는 검색 또는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 할 수있는 주소 필드를 엽니 다.


역사를 앞뒤로 이동

Safari는 방문한 사이트를 추적합니다. 뒤로 및 앞으로 버튼과 제스처를 사용하여 최근에 방문한 사이트와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화살표 버튼 화면 왼쪽 하단에는 앞으로 및 뒤로 버튼이 있습니다.
  • 강타 뒤로 또는 앞으로 이동합니다. 뒤로 이동하려면 화면의 왼쪽 가장자리를 스 와이프하고 앞으로 이동하려면 오른쪽 가장자리를 스 와이프합니다.

새 Safari 탭 열기

Safari에서 새 탭을 열면 현재 사용중인 웹 사이트를 닫지 않고도 다른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에서는 휴대폰과 함께 Safari를 세로 모드로 사용합니다. 기능은 가로 모드에서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버튼이 다른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현재 페이지가 작아집니다. 탭 ...을 더한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빈 탭을 엽니 다.

새 탭에서 웹 페이지의 링크를 열 수도 있습니다. 새 창에서 열고 자하는 링크를 찾으십시오. 화면의 링크를 길게 눌러 메뉴를 엽니 다. 꼭지 새 탭에서 열기. 링크가 새 탭에서 열립니다.

장치가 3D 터치를 지원하는 경우 아래로 길게 눌러이 메뉴를 엽니 다.

Safari에서 작업 메뉴 찾기

사파리 중앙 하단에있는 화살표가 나오는 상자 모양의 아이콘을 액션 메뉴라고합니다. 탭하면 사이트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고, 즐겨 찾기 또는 읽기 목록에 추가하고, 장치의 홈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고, 페이지를 인쇄하고, 페이지를 공유하는 등의 기능이 표시됩니다.

iPhone Safari에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사용

탭을 닫은 후 Safari가 브라우저 기록, 검색 기록 또는 자동 완성 정보를 유지하지 않고 웹 사이트를 탐색하려면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를 사용합니다. 활성화하려면 단추 브라우저 탭을 엽니 다. 꼭지 비공개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개인 브라우징 섹션을 엽니 다. 여기에서 ...을 더한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브라우징 탭을 열고 웹 서핑을 시작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를 끄려면 비공개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Safari에서 콘텐츠 검색

텍스트로 가득 찬 웹 페이지를 탐색했고 특정 단어 나 구문을 찾고 싶습니까? 페이지에서 Safari 찾기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