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에서 보관 된 이메일을 검색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Google Gmail 서비스는 나중에 볼 수 있도록 메일을 보관함에 저장하며 이러한 메일을받은 편지함으로 쉽게 복원 할 수 있습니다.
  • 보관 된 이메일을 보려면 전체 보관함 라벨에 액세스하세요. 여기에서 보관 처리 된 Gmail 메시지를받은 편지함에 다시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브라우저 및 Gmail 모바일 앱에서 보관 된 이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보관 된 이메일을 검색하는 방법

보관 처리 된 메시지는받은 편지함에서 제거되지만 이러한 메시지는 여전히 Gmail 계정에 저장되며 몇 단계를 거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색인이 생성 된 상태로 유지되며 Gmail 메시지를 검색 할 때 나타납니다.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 전화에서 보관 된 이메일을 엽니 다. 보관 된 동안 이메일을 볼 수 있지만 대화를 계속하려면 대화의 메시지를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에서 Gmail로 이동 한 다음 화면 왼쪽의 탐색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탐색 패널을 엽니 다.

  2. 탐색 패널에서 더 보기 추가 옵션을 표시합니다.

  3. 고르다 모든 메일.

  4. 받은 편지함으로 반환 할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받은 편지함에있는 이메일은 레이블이 지정됩니다. 받은 편지함 제목 줄 앞에.

  5. 이메일 위의 기본 도구 모음에서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

  6. 이메일이받은 편지함으로 이동되었음을 확인하는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취소 과정을 되돌립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보관 된 이메일 검색

모바일 Gmail 앱에서 전체 보관함 옵션을 찾으려면 메시지를 탭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메뉴 버튼을 엽니 다.

  1. Inbox를 보려면 휴대 기기에서 Gmail 앱을 엽니 다.

  2. 화면 상단의 XNUMX 줄 아이콘을 탭하고 모든 메일 열리는 패널에서.

  3. 검색하려는 이메일을 탭합니다.

  4. 열리는 이메일 상단에서 점 3 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


우발적 인 보관을 방지하기위한 팁

실수로 메시지를 보관하는 것은 쉽습니다. 다음 예방 조치를 취하여이를 피하십시오.

  •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메시지를 스크롤 할 때 시간을 갖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갑자기 스 와이프 동작을하지 마십시오.
  • 아카이브 스 와이프 동작은 앱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동 일반 설정 > 스 와이프 동작.
  • 대화가 보관되었다는 확인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있는 실행 취소 단추와 쌍을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