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이 이메일을 보내지 않음

Microsoft Outlook에서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경우 솔루션은 설정을 변경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복잡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면 전자 메일을 보내지 않는 Outlook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침은 Outlook 2019, 2016에 적용됩니다. Outlook for Mac 2016 또는 Outlook for Mac 2011; 및 Outlook Online.


Outlook 2019 및 2016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지 않는 Outlook을 수정하는 방법

메시지 재전송

때때로 이메일을 다시 보내려고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1. 보낼 편지함에 걸린 전자 메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움직임 선택하고 체커 폴더에 있습니다.

  2. Drafts 폴더에서 이메일을 열고 전송.

  3. 메시지가 현재 보낸 편지함에 있는지 아니면 아직 보낼 편지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신자 이메일 다시 확인

마침표 대신 쉼표와 같은 작은 오타로 인해 Outlook에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연결 확인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Outlook에서 온라인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1. Outlook 창의 오른쪽 하단을보십시오. 연결 끊김, 오프라인 작업 또는 연결 시도 중이라고 표시되면 이메일 서버에 연결되지 않은 것입니다.

  2. 클릭 보내기 / 받기 리본의 탭.

  3. 개인 및 전문적인 오프라인 작업 환경 설정 그룹에서. 이제 창의 오른쪽 하단에 서버에 연결됨이 표시됩니다.

  4. 클릭 모든 폴더 보내기 / 받기 보내기 및 받기 그룹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메시지가 현재 보낸 편지함에 있는지 아니면 아직 보낼 편지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첨부 파일보기

Outlook은 보낼 수있는 파일의 크기를 Gmail 또는 Hotmail과 같은 인터넷 계정의 경우 20MB, Exchange 계정의 경우 10MB로 제한합니다. 전자 메일을 보내려고 할 때 파일 크기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Outlook의 크기 제한을 늘립니다.

비밀번호 동기화

최근에 온라인에서 전자 메일 암호를 변경 한 경우 Outlook에서도 변경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자 메일을 보내거나받을 수 없습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계정 설정 > 계정 설정.

  2. 선택 Email 탭.

  3. 이메일 계정을 선택하고 변화.

  4. 업데이트 된 비밀번호를 비밀번호 상자.

  5. 고르다 다음 > 닫기 > .

  6. 선택 모든 폴더 보내기 / 받기 Outlook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버튼을 누르거나 F9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Outlook 복구

Outlook 응용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Microsoft Office 복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Windows 2016에서 Outlook 2013, 2010 또는 10 복구

  1.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거래증명방식 앱 및 기능 Windows 검색 상자에.

  3. 고르다 앱 및 기능.

  4. 찾아 클릭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설치된 앱 및 기능 목록에서.

  5. 고르다 수정 > 가능 "이 앱이 장치를 변경하도록 허용 하시겠습니까?"라는 사용자 계정 제어 창이 나타나면

  6. 고르다 온라인 수리 > 수리.

  7.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2016에서 Outlook 2013, 2010 또는 8 복구

  1.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고르다 제어 패널.

  4. 확인 Category 보기 기준 목록에서가 선택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에서.

  6.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선택하고 변화.

  7. 고르다 온라인 수리 사용 가능한 경우 (설치 한 Microsoft Office 유형에 따라 다름).

  8. 개인 및 전문적인 수리 > 가능 사용자 계정 제어 창이 나타나는 경우.

  9.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2016에서 Outlook 2013, 2010 또는 7 복구

  1.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클릭 스타트 버튼> 제어 패널.

  3. 확인 Category 보기 기준 목록에서가 선택됩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에서.

  5. 고르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목록에서.

  6. 개인 및 전문적인 변화 > 온라인 수리 사용 가능한 경우 (설치 한 Microsoft Office 유형에 따라 다름).

  7. 개인 및 전문적인 수리 > 가능 사용자 계정 제어 창이 나타나는 경우.

  8.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Mac 용 Outlook 2016에서 Outlook이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 수정

Mac 버전의 Outlook에서 Outlook을 다시 작동하도록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수신자 이메일 다시 확인

마침표 대신 쉼표와 같은 작은 오타로 인해 Outlook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연결 확인

먼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을 확인했으면 Outlook에서 온라인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Outlook 메뉴로 이동하여 오프라인으로 작업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으로 작업을 클릭하여 확인 표시를 제거하고 온라인으로 작업하십시오.

송신 폴더 비우기

"멈춤"메시지를 지우려면 폴더를 비 웁니다. 삭제 한 모든 메시지는 다시 생성해야하며 복구하거나 삭제 취소 할 수 없습니다.

  1. 열기 전송 폴더에 있습니다.

  2. 폴더의 모든 메시지를 삭제하십시오.

  3. 종료 시야.

  4. 다시 시작 시야.

  5. 이메일을 보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Outlook 데이터베이스 다시 작성

Microsof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손상된 데이터베이스를 다시 빌드하면 Outlook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hange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베이스를 재 구축하면 서버와 동기화되지 않은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다시 작성하기 전에 컴퓨터에만 저장된 Outlook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1.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2.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를 클릭 한 다음 시야 Dock에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Microsoft 데이터베이스 유틸리티를 엽니 다.

  3. 관련 데이터베이스의 ID를 클릭하십시오.

  4. 개인 및 전문적인 재 구축.

  5.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Outlook Online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지 않는 Outlook 수정

받은 편지함 비우기

받은 편지함이 가득 차면 메시지를 보내거나받을 수 없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원치 않는 이메일 메시지를 삭제하여 시작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스팸 메일 클릭 .

수신자 이메일 다시 확인

마침표 대신 쉼표와 같은 작은 오타로 인해 Outlook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내일 다시 시도하거나 전송 한도 늘리기

Outlook.com은 스팸 발송자를 막기 위해 하루에 보낼 수있는 전자 메일 수를 제한합니다. 최근에 많은 수의 이메일을 보낸 경우 초안을 저장하고 다음 날 보내십시오.

또는 보안 설정을 업데이트하여 전송 한도를 늘립니다. Microsoft 계정 보안 페이지를 방문하여 정보를 업데이트을 클릭하고 신원을 확인한 다음 화면의 지침에 따라 보안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