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규칙이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Outlook 규칙은 수신 이메일 메시지에 대해 수행되는 자동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규칙은 특정 보낸 사람이 보낸 모든 메시지를 나중에 검토 할 수 있도록 폴더로 필터링합니다.

이러한 규칙을 설정하면받은 편지함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류를 해결하면 잘못된 규칙을 수정하여 깨끗한받은 편지함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Outlook 2010 및 Microsoft 365 용 Outlook에 적용됩니다.


Outlook 규칙이 작동하지 않는 원인

여러 가지 관련되지 않은 문제로 인해 Outlook 규칙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거나 규칙이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다음 중 하나가 범인 일 수 있습니다.

  • 규칙이 사서함에 대해 설정된 규칙 할당량을 초과합니다.
  • 보내기 / 받기 설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 한 컴퓨터에서만 실행되도록 설정된 규칙.
  • POP3 또는 IMAP 계정을 사용한 손상.

 Lost Co. / Unsplash


작동하지 않는 Outlook 규칙을 수정하는 방법

몇 가지 결함이 Outlook 규칙의 자동 실행 여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규칙을 다시 작동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입니다.

크기는 Outlook 규칙에서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든 Outlook 규칙에 사용할 수있는 크기는 64KB 이하로 제한됩니다. 자동으로 실행할 간단한 규칙이 여러 개 있으면 문제가되지 않지만 규칙이 많거나 매우 복잡한 규칙이 있으면 크기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Outlook 규칙의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1. 규칙 이름을 바꿉니다. 규칙에 긴 이름이있는 경우 이름을 더 짧게 편집하면 기존 규칙의 크기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2. 이전 규칙을 삭제합니다. 기존 규칙의 전체 크기를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규칙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3. 클라이언트 만 또는이 컴퓨터에서만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규칙을 만들 때이 설정이 선택되어 다른 장치에서 Outlook 계정에 액세스 할 때 규칙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유사한 규칙을 결합하십시오. 여러 유사한 규칙을 단일 규칙으로 바꾸는 것은 규칙의 전체 크기를 줄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유사한 규칙을 결합한 후 불필요한 규칙을 삭제하십시오.

  5. Outlook에서 SRS 파일의 이름을 바꾸거나 재설정합니다. SRS 파일에는 Outlook의 보내기 / 받기 대화 상자를 통해 설정 한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Outlook에서 POP3 또는 IMAP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규칙을 재설정하고 사서함 손상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작동하지 않는 규칙을 삭제 한 다음받은 편지함 오류 수정 도구를 실행합니다.

  7. Exchange 계정을 사용하여 손상을 수정합니다. Exchange 캐시 모드는 사서함 복사본이 컴퓨터에 저장되기 때문에 전자 메일 계정에 연결할 때보다 원활한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로컬 사본은 이메일 메시지 및 기타 항목에 대한 더 빠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xchange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규칙을 삭제하고 Exchange 캐시 모드를 비활성화 한 다음 규칙을 다시 생성하면 결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 한 후 Exchange 캐시 모드를 다시 활성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