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PST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는 방법

Microsoft Outlook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메시지 및 기타 Outlook 파일을 확장명이 .pst 인 Outlook 데이터 파일 형식으로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파일을 일반적으로 PST 파일이라고합니다.

Outlook을 사용하면 PST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여 다른 사용자가 공유 컴퓨터에서 이러한 잠재적으로 중요한 파일을 실수로 변경, 삭제 또는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Outlook 2010 및 Microsoft 365 용 Outlook에 적용됩니다.


Outlook PST 파일에 대한 암호 보호 액세스

Outlook PST 파일에 암호를 적용하려면 :

  1. Outlook을 엽니 다.

  2. 에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에서 계정 설정 > 계정 설정.

  3. 선택 데이터 파일 탭.

  4. 선택 Outlook 데이터 파일 (.pst) 암호를 만들거나 변경할 암호를 선택한 다음 설정.

  5. 고르다 비밀번호를 변경.

    Exchange 계정이있는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암호는 .pst 암호입니다.

  6. 에서 새 비밀번호 와 비밀번호를 확인 상자에 15 자 이하의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암호를 기억하십시오! 분실하면 Microsoft에서 검색 할 수 없습니다. 적어두고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7. 고르다 OK 새 비밀번호를 저장합니다. PST 파일을 성공적으로 암호로 보호했습니다.

PST 파일 암호는 정보에 액세스하려는 고의적 인 악의적 인 시도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려면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 암호로 보호 된 Windows 사용자 계정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