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Outlook Expres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icrosoft의 Outlook Express는 Internet Explorer 3 ~ 6에 포함 된 단종 된 제품입니다. 마지막 버전 인 Outlook Express 6은 Windows XP와 함께 제공됩니다. Outlook Express 7의 베타 버전은 원래 Windows 7 용으로 계획되었지만 Windows Mail로 대체되었습니다.

Outlook Express는 Microsoft의 또 다른 인기있는 이메일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Microsoft Outlook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Windows XP 용 Outlook Express

Lifewire / Maddy 시세

Outlook Express는 초기 버전의 Windows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 이메일 프로그램입니다. 더 이상 Microsoft에서 Outlook Express를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일반 버그 및 보안 패치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Softpedia에서 계속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XP에서만 작동하며 오랜 시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utlook Express를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지 않고 대신 Microsoft Outlook 또는 다른 인기있는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6 년 최고의 2020 가지 무료 Windows 이메일 프로그램


Windows 10, 8, 7 및 Vista 용 Outlook Express

Microsoft는 Windows XP 이후 버전의 Windows 용 Outlook Express를 개발하지 않았으며 이러한 버전의 Windows에서 사용하도록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8에서 포함 된 메일 클라이언트를 메일이라고합니다. Windows 7에는 기본 메일 클라이언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Windows Essentials를 통해 Windows Live Mail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Windows Vista에서는 Windows Mail이 포함 된 클라이언트였습니다.

Outlook Express 경험을 정말로 놓친 경우 이러한 타사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다른 최신 클라이언트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Win 7, 8, 8.1 및 10 용 Outlook Express는 Run As X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자동 업데이트가 발생할 때마다 OE가 제거되고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 OE Classic은 Outlook Express와 유사한 프로그램이며이를 대체하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OE Classic은 무료이며 Windows 2000에서 Windows 10까지의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utlook Express를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설정하는 방법

Outlook Express의 이전 사본이 있거나 다운로드 할 수있는 경우 중단 된 경우에도 기본 Windows 이메일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실행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10 및 8

  1. 클릭 스타트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고르다 설정 검색 창에 "기본값"을 입력합니다.
  3. 고르다 기본 앱 설정.
  4. 를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앱 목록에서 Outlook Express를 선택합니다.

Windows 7 및 Vista

  1. 개인 및 전문적인 스타트.
  2. 검색 창에 "기본 프로그램"을 입력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기본 프로그램.
  4. 를 클릭하십시오 기본 프로그램 설정 Outlook Express를 강조 표시합니다.
  5. 를 클릭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을 기본값으로 설정.
  6. 를 클릭하십시오 OK.

윈도우 XP

  1.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합니다.
  2. 를 클릭하십시오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에서.
  3. 로 이동 프로그램 탭.
  4. 이메일 아래에 Outlook Express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다시 말씀 드리지만, 가장 좋은 조치는 Outlook Express를 완전히 포기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있는 이메일 클라이언트 또는 웹 기반 이메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11 가지 최고의 이메일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