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또는 Windows 이메일에 링크를 삽입하는 방법

웹의 모든 페이지에는 주소가 있습니다. 주소에 연결하면 누구나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Outlook 또는 Windows Mail의 전자 메일 메시지에 전체 웹 주소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Outlook이 자동으로 클릭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만듭니다. 그러나 이메일 메시지에 링크를 추가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Outlook 2010,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 Online 및 Windows Mail 앱에 적용됩니다.


Outlook 또는 Windows 이메일에 링크를 삽입하는 방법

메시지의 모든 단어 나 이미지를 웹의 모든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으며 수신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지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1. 링크를 삽입 할 이메일 메시지를 엽니 다.

  2. 링크에 사용할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3. 로 이동 끼워 넣다 탭. Outlook Online에서 서식 도구 모음 및 선택 하이퍼 링크 삽입.

  4. 고르다 링크. Outlook Online의 경우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

  5. 에서 표시 할 텍스트 텍스트 상자에 대체 텍스트를 표시하려면 단어 나 구를 입력합니다.

  6. 에서 주소 텍스트 상자에 연결할 URL을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이메일 주소에 대한 링크를 삽입하려면 이메일 주소 필드를 채우십시오. Outlook Online 및 Windows Mail에서 주소 텍스트 상자에 입력 mailto : 이메일 주소가 이어집니다.

  7. 고르다 OK 링크를 삽입합니다.

이메일 수신자가 이메일의 링크 텍스트를 클릭하면 링크 된 URL이 브라우저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