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에서 보관 된 이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

삭제하지 않으려는 오래된 이메일을 보관하는 것은 Outlook 사서함의 크기를 관리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Outlook에서 전자 메일을 보관하는 몇 가지 방법이있는 것처럼 필요할 때 이러한 메시지를 찾을 수있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에 저장 한 방법에 해당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Outlook에서 보관 된 전자 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및 Outlook 2010에 적용됩니다.


보관 폴더를 찾는 방법

Microsoft 365, Exchange, Exchange Online 또는 Outlook.com 계정이있는 경우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더라도 보관 폴더가 이미 존재합니다. 폴더는 Outlook 폴더 목록에 있습니다.

  1. Outlook을 엽니 다.

  2. 선택 보기 탭.

  3. 고르다 폴더 창 레이아웃 섹션에서 표준 드롭 다운 목록에서

  4. 그리고, 아카이브 이제 폴더가 폴더 목록에 나타납니다. 필요한 보관 메시지를 찾으려면 폴더를 엽니 다.


누락 된 보관 폴더

Outlook 365, Outlook 2019 또는 Outlook 2016을 사용 중이고 보관 폴더가 표시되지 않으면 Outlook에서 업데이트를 수행하세요.

  1.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Outlook의 탭.

  2. 고르다 사무실 계정 왼쪽 된 창에서.

  3. 고르다 업데이트 옵션 > 지금 업데이트.

  4. Microsoft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Outlook 폴더 목록에 보관 폴더가 나타납니다.


Outlook Online 보관 폴더에 액세스하는 방법

Outlook Online 전자 메일 계정이있는 경우 보관 폴더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Outlook.com으로 이동하여 Outlook 전자 메일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옆에있는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프레젠테이션 폴더 폴더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Outlook 폴더 목록을 확장합니다.

  3. 고르다 아카이브 폴더 아래의 왼쪽 창에서. 보관 된 이메일이 표시됩니다.


Outlook 데이터 파일 (.pst)에서 항목을 찾는 방법

POP 또는 IMAP 계정을 사용하거나 Exchange 서버 전자 메일 계정으로 자동 보관을 사용하는 경우 보관 된 항목은 개인 폴더 파일 (.pst)이라고도하는 Outlook 데이터 파일에 저장 될 수 있습니다. Outlook에서 개인 폴더 파일을 열면 특정 단어 나 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Outlook을 열고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2. 고르다 열기 및 내보내기 왼쪽 된 창에서.

  3. 고르다 Outlook 데이터 파일 열기. Outlook 데이터 파일 열기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4. 열려는 Outlook 데이터 파일을 선택하고 OK.

    기본적으로 Outlook 데이터 파일은 다음 위치에 저장됩니다. 드라이브 : Users 사용자 이름 Documents Outlook Files archive.pst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 (드라이브 및 사용자 이름은 시스템에 따라 다름).

  5. 탐색 창에서 Outlook 데이터 파일 옆에있는 화살표를 선택하여 최상위 수준을 확장하고 파일의 하위 폴더를 확인합니다. 내용을 보려면 하위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Outlook의 기본 제공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보관 폴더에서 특정 이메일, 연락처 또는 주제를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