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com에서 Gmail에 액세스하는 방법

Gmail 이메일 주소를 유지하고 싶지만 Outlook.com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메일을 보내려면 Gmail 계정을 Outlook 메일에 연결하여 두 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완료하면 Gmail.com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Gmail 주소에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Outlook 메일 계정에서 모두 완료됩니다.

Outlook 메일에 최대 20 개의 Gmail 계정 (또는 다른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여 모든 이메일 계정을 하나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은 @ hotmail.com, @ live.com, @ outlook.com 등을 포함하여 Outlook.com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자 메일 계정에 적용됩니다.

Outlook.com에서 모든 Gmail 이메일을 받고 싶지만 전체 Gmail 계정을 가져 오거나 Outlook 메일을 통해 Gmail 계정에서 보내지 않으려면 Outlook 계정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Gmai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Outlook 메일에서 Gmail에 액세스하는 방법

Outlook.com에서 Gmail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Outlook 메일 계정을 엽니 다.

  2. 선택 설정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모든 Outlook 설정보기.

  3. 왼쪽 창에서 우편 > 이메일 동기화.

  4. 선호하는 Gmail을 오른쪽 창에서 연결된 계정. Google 로그인 페이지가 시작됩니다.

  5. Google 계정 연결 화면에서 Outlook 메일을 통해 Gmail에서 메일을 보낼 때 사용할 표시 이름을 입력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Gmail에서 이메일을 가져올 수 있도록 Google 계정을 연결하세요. Gmail 주소를 사용하여 Outlook에서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 Gmail 주소를 사용하여 Outlook에서 이메일을 보내려면 Google 계정을 연결합니다 (보내기 전용 계정으로 추가).
  6. Gmail을 보내기 전용 계정으로 추가하려면 위의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세요.

    위의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여 계정을 동기화하는 경우 수신 메시지를 새 폴더로 가져 오거나 Outlook 메일받은 편지함에 직접 배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고르다 OK.

  8. Outlook 메일에서 사용하려는 Gmail 계정에 로그인하고 Microsoft가 사용자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합니다.

  9. 고르다 OK Outlook.com 페이지에서 Gmail 계정을 Outlook 메일에 성공적으로 연결했음을 설명하는 확인을 표시합니다.

Gmail 계정을 동기화하도록 선택한 경우 위 2 단계의 동일한 화면에서 언제든지 Gmail 가져 오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이 완료 될 때까지 "업데이트 진행 중"상태가 표시됩니다. 가져올 이메일 메시지가 많은 경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최신"으로 변경됩니다.


Outlook.com의 Gmail에서 메일을 보내는 방법

이제 Gmail을 Outlook 메일에 연결 했으므로 Gmail에서 새 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보낸 사람"주소를 변경해야합니다.

  1. 위의 3 단계로 돌아간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기본 보낸 사람 주소 설정.

  2. 아래에 기본 보낸 사람 주소 설정,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Gmail 계정을 선택합니다.

     하인즈 차비 처

  3. 고르다 구하다 Gmail 계정을 Outlook 메일의 새 기본 "보내기"주소로 설정합니다.

이렇게하면 새 이메일의 기본 이메일 주소 만 변경됩니다. 메시지에 답장 할 때 언제든지 Outlook 주소 또는 Gmail 주소 (또는 추가 한 다른 주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상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Gmail 계정을 사용하여 데스크톱 Outlook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메일을 보내려는 경우 IMAP 또는 PO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Gmail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도록 Outlook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