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에서 이메일 템플릿 생성 및 사용

매우 유사한 전자 메일을 자주 보내는 경우 먼저 이러한 메시지 중 하나를 Outlook에서 메시지 템플릿으로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처음부터 이메일을 작성하는 대신 템플릿으로 시작하여 이메일 수신자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고 이메일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 2019, 2016, 2013, 2010, 2007에 적용됩니다. 및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에서 이메일 템플릿 (새 메시지 용) 만들기

Outlook에서 메시지를 템플릿으로 저장하려면 :

  1. 새 이메일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고르다 Home > 새 이메일, 또는 Ctrl + N.

  2. 주제 입력 메시지 템플릿에 하나를 사용하려는 경우.

    Outlook에서 기본 제목없이 이메일 템플릿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메시지 템플릿에 표시 할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요소를 입력합니다.

    새 메시지를 만들 때 자동으로 서명을 추가하도록 Outlook을 설정 한 경우 서명을 제거합니다.

  4. 이메일 템플릿을 설정했으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Outlook 2007에서 사무실 단추 > 다른 이름으로 저장.

  5. 파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6. 선택 형식으로 저장 드롭 다운 화살표를 누른 다음 Outlook 템플릿 (* .oft). Outlook 2007에서 형식으로 저장 드롭 다운 화살표를 누른 다음 Outlook 템플릿.

  7. 고르다 찜하기.

  8. 원래 이메일을 닫습니다.


Outlook에서 템플릿을 사용하여 이메일 작성

Outlook에서 메시지 템플릿을 사용하여 새 메시지를 작성하려면 (답장은 아래 참조) :

  1. 선택 Home 탭을 선택한 다음 새 항목 > 추가 항목 > 양식 선택. Outlook 2007에서 도구 > 양식 > 양식 선택.

  2. 에서 양식 선택 대화 상자에서 잠깐 들여다보다 드롭 다운 화살표를 누른 다음 파일 시스템의 사용자 템플릿.

  3. 사용할 템플릿을 선택하십시오.

  4. 고르다 열다.


Outlook에서 빠른 회신을위한 간단한 이메일 템플릿 만들기

Outlook에서 회신 템플릿을 설정하려면 :

  1. 선택 Home 탭.

  2. 에서 빠른 단계 그룹, 선택 새로 만들기.

  3. 에서 이름 텍스트 상자에 회신 템플릿을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4. 선택 액션 선택 드롭 다운 화살표.

  5. 에서 응답 섹션에서 선택 댓글.

    기본 수신자를 포함하는 새 메시지에 대한 간단한 템플릿을 설정하려면 새 메시지.

  6. 고르다 옵션 표시.

  7. 에서 본문 텍스트 상자에 회신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서명을 포함하십시오.

  8. 선택 중요성 드롭 다운 화살표 및 선택 표준 원본 메시지의 수준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중요하게 답장을 보내도록합니다.

  9. 선택적으로 1 분 지연 후 자동 전송. 메시지는 자동으로 보낼 편지함으로 이동하고 보낼 편지함에 1 분 동안 유지됩니다. 이 기간 동안 삭제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10. 추가 작업을 추가하려면 액션 추가. 예를 들어 원본 메시지를 보관 폴더로 이동하는 작업을 추가하거나 상용구 답변을받은 메시지를 식별하기 위해 색상으로 분류하는 작업을 추가합니다.

  11. 작업에 대한 키보드 단축키를 추가하려면 바로 가기 키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 한 다음 바로 가기를 선택합니다.

  12. 고르다 찜하기. Outlook 2019에서 .


Outlook에서 빠른 회신 템플릿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에 빠르게 회신

미리 정의 된 빠른 단계 템플릿을 사용하여 회신을 보내려면 :

  1. 회신 할 메시지를 선택하십시오. 읽기 창이나 별도의 창에서 메시지를 엽니 다.

  2. 읽기 창에 메시지가 표시되면 Home 탭. 별도의 창에 메시지가 나타나면 메시지 탭.

  3. 에서 빠른 단계 그룹에서 답장 템플릿 빠른 단계를 선택합니다. 작업에 대한 키보드 단축키를 정의한 경우 해당 키보드 키를 누릅니다.

  4. 필요에 따라 이메일을 변경 한 다음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