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자동 맞춤법 ​​및 문법 검사가 활성화 된 경우 Outlook은 사용자가 만든 전자 메일 메시지의 오류에 대해 자동으로 경고합니다. Outlook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으면 비전문적이거나 당황스러운 실수를 간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을 알아보고 신속하게 해결하십시오.

이러한 수정 사항은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및 Outlook 2010에 적용됩니다.

크리스틴 흄 / Unsplash


Outlook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

이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면 잘못된 철자 실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의 맞춤법 검사가 잘못 실행되거나 전혀 작동하지 않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Outlook에서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 자동 맞춤법 ​​및 문법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 잘못된 언어입니다.
  • 손상된 패치 또는 Outlook 설치.

Outlook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제대로 작동하면 Outlook 맞춤법 및 문법 도구가 가능한 실수에 밑줄을 표시하여 알려줍니다. 이것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확실한 시각적 표시기입니다. 예상되는 문제를 해결하여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찾아 수정합니다.

각 문제 해결 단계 후에 Outlook을 다시 시작하여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1.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Outlook을 다시 시작한 후 맞춤법 검사 도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실망 스럽지만 다시 시작하면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Outlook 자동 검사를 설정합니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맞춤법을 검사하도록 Outlook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Outlook에서 기본 언어를 변경합니다. 언어 변형으로 인해 맞춤법 검사 도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Outlook은 작성을 위해 MS Word를 사용하므로 어떤 언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 영어와 미국 영어는 여러 단어의 철자가 약간 다릅니다.

  4. 맞춤법 검사를 수동으로 실행하십시오. 새 이메일 메시지에 맞춤법이 틀린 여러 단어를 입력 한 다음 검토 > 맞춤법 및 문법 맞춤법 및 문법 검사를 수동으로 실행합니다. 이렇게하면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메시지 무시를 비활성화합니다. 맞춤법 검사가 이메일 메시지의 특정 부분을 무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Outlook이 회신 및 전달 된 메시지의 영역을 무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면 도구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동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옵션 > 우편 그리고 클리어 회신 또는 전달에서 원본 메시지 텍스트 무시 아래의 옵션 메시지 작성다음 선택 OK.

  6. Outlook을 복구하십시오. 전혀 작동하지 않으면 Outlook을 복구 해보십시오. 수동으로 작동하지만 자동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계속합니다.


Outlook.com에서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음

온라인 버전의 Microsoft Outlook에는 기본 제공 맞춤법 검사기가 없습니다. 대신 시스템의 기본 맞춤법 검사 기능인 Grammarly와 같은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하거나 맞춤법 및 문법 검사 앱을 설치하세요.

Windows 8 이상에서는 시스템 자동 수정 옵션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PC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고침 맞춤법이 틀린 단어맞춤법이 틀린 단어를 강조, 그런 다음이 두 가지를 모두 활성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