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를 Alexa에 연결하는 방법

Spotify Premium 계정을 사용하면 Alexa의 음악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Alexa로 Spotify를 플레이하려면 먼저 두 가지를 연결해야합니다. 또한 Sonos 스피커가 있다면 Spotify와 Alexa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Alexa 및 Spotify 페어링 가이드는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potify 프리미엄 계정 생성

Alexa는 프리미엄 계정이있는 경우에만 Spotify 재생 목록 및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Spotify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경우 무료 평가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평가판에 가입 한 적이 없다고 가정).

  1. 아직 Spotify 계정이없는 경우 생성하거나 계정이있는 경우 로그인하십시오.

  2. 선택하여 계정 개요 페이지를 엽니 다. 프로필 오른쪽 상단에 내계정.

  3. 고르다 프리미엄 받기.

  4. 선호하는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or 페이팔 결제 방법 드롭 다운 상자에서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다른 Spotify 플랜을 원하면 계획 변경 링크를 클릭하여 다른 옵션을 선택하세요.

    무료 평가판 메시지가 표시되면 평가판 기간 동안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Spotify Premiu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무료 Spotify 평가판을 사용할 수 없으며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5. 고르다 내 SPOTIFY 프리미엄 시작 페이지 하단에


Spotify를 Alexa에 연결하는 방법

Alexa와 함께 Spotify를 사용하려면 계정을 연결해야합니다. Echo가 온라인 상태이고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iPhone 또는 iPad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또는 Android 장치 (Google Play에서)에서 Amazon Alexa 앱을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메뉴 버튼을 탭한 다음 설정.

  3. 고르다 음악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 연결.

  4. 가볍게 두드리다 스포티 파이 그런 다음 Spotify 또는 Facebook 세부 정보로 로그인하십시오.

  5. 이용 약관을 확인한 후 동의하다.

  6. 확인 페이지에서 작은 x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Amazon Prime Music은 Echo 및 Fire TV 장치의 기본 음악 서비스입니다. Alexa에서 Spotify의 전체 효과를 얻으려면 Spotify를 기본 음악 서비스로 설정해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설정 다시 페이지로 이동하지만 이번에는 음악 > 기본 서비스, 탭 스포티 파이.

이제 Alexa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Spotify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Spotify를 기본 음악 서비스로 사용하면 Alexa를 통해 재생하려는 모든 음악이 먼저 Spotify를 사용합니다.


Spotify 및 Alexa를 Sonos에 연결

Sonos 시스템이 있고 Alexa와 함께 Spotify를 재생하려면 Alexa 앱이 필요하며 Echo 및 Sonos 스피커가 모두 온라인 상태이고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1. Alexa 앱을 열고 화면 왼쪽 상단의 XNUMX 줄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여기에서 iPhone / iPad 용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Android 용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세요.

  2. 고르다 기술 및 게임.

  3. 오른쪽 상단에서 검색 창을 열고 Sonos.

  4. 가볍게 두드리다 Sonos 결과 목록에서.

  5. 파란색 선택 사용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선호하는 계속.

  7. Sonos 계정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

  8. 확인을 받으면 "Alexa, 장치 검색"이라고 말하여 Echo를 Sonos와 연결합니다.

  9. Sonos 앱을 열고 음악 서비스 추가.

  10. 고르다 스포티 파이.


시도 할 Alexa Spotify 명령

Alexa, Spotify 및 Sonos를 연결하는 요점은 음성 제어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음성 명령입니다.

  • “Alexa, 연주 해 (노래 이름)” or “(아티스트)의 Alexa play (노래 이름).” — 노래 재생
  • “Alexa, 재생 (재생 목록 이름) Spotify에서.” — Spotify 재생 목록 재생
  • "Alexa, 연극 (장르)." — 음악 장르를 재생합니다. Alexa는 정말 틈새 장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Alexa, 어떤 노래가 재생되고있어." — 현재 재생중인 노래에 대한 정보 얻기
  • “(아티스트) 알렉사.” — 음악가에 대한 전기 정보를 배웁니다.
  • "Alexa, 일시 중지 / 중지 / 재개 / 이전 / 셔플 / 셔플 해제." — 재생중인 노래 제어
  • "Alexa, 음소거 / 음소거 해제 / 볼륨 높이기 / 볼륨 낮추기 / 볼륨 1-10." — Alexa의 볼륨 제어
  • "Alexa, Spotify Connect" — Spotify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사용

Sonos 관련 명령

  • "Alexa, 장치 검색" — Sonos 장치 찾기
  • “Alexa, (Sonos room)에서 (노래 이름 / 재생 목록 / 장르) 틀어 줘.” — 특정 방에서 음악 재생
  • "Alexa, (Sonos 룸)에서 일시 중지 / 중지 / 다시 시작 / 이전 / 셔플." — 특정 방의 음악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