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Pandora 및 기타 음악을 HomePod로 스트리밍

Apple의 HomePod는 Siri와 상호 작용하고, 스마트 가전 제품을 제어하고, 음악을 재생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Wi-Fi 지원 스마트 스피커입니다. HomePod는 Apple Music 및 Apple Podcast 콘텐츠 재생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장치는 Spotify, Pandora, Amazon Prime Music, YouTube Music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하여 Apple 장치에서 실행되는 모든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HomePod에 연결하고이 스마트 스피커에서 모든 음악 서비스를 즐기는 방법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3, iOS 12, iOS 11 및 최신 버전의 macOS를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AirPlay로 Spotify, Pandora 등 스트리밍

HomePod에는 Spotify, Pandora 및 기타 타사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연결이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즐겨 사용하는 스트리밍 앱이 AirPlay 옵션이있는 iOS 기기에있는 경우 AirPlay를 통해 HomePod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AirPlay는 iOS 기기 (Apple TV 및 Mac)에 내장 된 무료 기술로 호환되는 기기간에 오디오와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애플사

iOS 기기에서 HomePod로 Spotify 및 기타 타사 음악 앱을 스트리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iri를 HomePod와 함께 사용하여 Spotify, Pandora 및 기타 타사 음악 앱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대신 iOS 기기의 제어 센터 또는 앱에서 화면 재생 제어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음악을 제어하십시오.

  1. HomePod와 iOS 기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고 Bluetooth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열다 제어 센터. (기기 및 모델에 따라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거나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3. AirPlay 아이콘 (아래에 삼각형이있는 원)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음악 제어 할 수 있습니다.

  4. AirPlay 장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에서 스피커 및 TV 섹션에서 스트리밍하려는 HomePod의 이름을 탭하십시오.

  5. 닫기 제어 센터.

  6. 열다 스포티 파이, 판도라또는 음악을 스트리밍하려는 다른 앱.

  7. 음악 재생을 시작하면 선택한 HomePod로 스트리밍됩니다.


Mac에서 Spotify, Pandora 등 스트리밍

Mac에서 HomePod로 Spotify, Pandora 및 기타 음악 서비스를 스트리밍하는 경우에도 AirPlay를 사용하지만 따르는 단계는 약간 다릅니다.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서 Apple 메뉴, 열기 시스템 환경 설정.

  2. 고르다 소리.

  3. 고르다 산출 아직 선택하지 않은 경우.

  4. 스트리밍하려는 HomePod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Mac에서 나오는 모든 오디오가 해당 HomePod에서 재생됩니다.

  5.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메뉴 표시 줄에 볼륨 표시. 이렇게하면 메뉴 막대 오디오 컨트롤에서 HomePod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항상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

  6. 앱이나 Mac의 브라우저를 통해 음악을 재생하면 HomePod를 통해 스트리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