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에서 AirPlay를 사용하는 방법

AirPlay는 Apple TV를 사용하여 TV에서 iPad 디스플레이를 미러링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리밍 비디오를 보거나 AirPlay 용으로 제작 된 앱을 사용하는 경우 iPad는 전체 화면 비디오를 TV로 보낼 수 있습니다. AirPlay는 또한 호환되는 스피커와 함께 작동하여 음악을 무선으로 스트리밍합니다. 블루투스와 비슷하지만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먼 거리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기기에 적용됩니다.


AirPlay 사용 방법

AirPlay를 사용하여 TV에 iPad 화면을 표시하려면 :

  1. 열기 제어 센터. 홈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화면 미러링.

  3. AirPlay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장치가이 메뉴에 나타납니다.

  4. iPad에 연결하려는 기기의 이름을 탭합니다.

    Apple TV에서 iPad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장치를 페어링하기 위해 TV 화면에서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5. iPad 디스플레이가 TV에 나타납니다.

  6. AirPlay를 끄려면 제어 센터로 이동하여 화면 미러링,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미러링 중지.


화면 미러링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AirPlay는 처음 시도 할 때 작동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원 확인: iPad는 절전 상태이지만 전원이 꺼진 TV에는 연결할 수 없습니다.
  • Wi-Fi 연결 확인: 두 장치가 모두 연결되어 있고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Wi-Fi 확장기 또는 듀얼 밴드 라우터를 사용하는 경우 집에 여러 Wi-Fi 네트워크가있을 수 있습니다.
  • iPad 및 TV 재부팅: 모든 것이 확인되었지만 AirPlay 버튼이 나타나지 않으면 두 장치를 한 번에 하나씩 재부팅하십시오. 먼저 Apple TV를 다시 시작하고 인터넷에 연결될 때까지 몇 초간 기다린 다음 AirPlay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iPad를 재부팅하고 iPad 전원을 다시 켠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 연락 지원: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