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Mini가 켜지지 않습니까? 이 수정 시도

홈 버튼을 누른 후에도 iPad Mini가 켜지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 거치면 태블릿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다시 작동시키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작업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iPad Mini가 켜지지 않고 이러한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새 iPad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iPad 깨우기. 절전 상태에 있고 꺼지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한두 번 눌러도 아무 동작도하지 않는다면 iPad의 전원이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iPad의 전원이 완전히 꺼지면 배터리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Apple 로고가 표시되면 iPad가 켜진 것입니다.

  2. iPad 화면의 밝기를 높이십시오.. 태블릿이 켜져 있지만 화면이 너무 어두울 수 있습니다. iPad를 어두운 방으로 가져 가서 제어 센터를 열고 밝기를 높입니다. iOS 12에서 제어 센터를 열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iOS 11 및 이전 버전에서는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합니다.

  3. iPad를 연결하고 충전하십시오.. iPad가 꺼져 있고 깨우기 버튼을 길게 눌러도 켜지지 않으면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iPad를 연결 한 후 몇 분간 기다렸다가 배터리 표시기가 나타나는지 또는 장비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에 장치를 깨우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있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한 시간 내에이 표시기가 나타나지 않거나 "전원에 연결"표시기가 나타나면 모든 것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다른 USB 케이블이나 콘센트를 사용해보십시오.

    iPad Mini를 뜨거운 차 안에 두거나 영하의 온도에두면 종료되고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거나 충전하기 전에 실온에 두십시오.

    iPad가 XNUMX 시간 동안 연결되어 있고 충전되지 않으면 충전 포트를 청소하십시오. 먼지 나 먼지가 포트를 막아 충전 기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나무 또는 플라스틱 이쑤시개를 사용하여 이물질을 긁어냅니다.

  4. iPad 내부의 케이블 연결 수정. 일부 사용자는 iPad를 트림 한 후 iPad의 전원을 켤 수있었습니다. 가볍게 두드리면 단단하게 연결되지 않는 느슨한 케이블이 다시 정렬 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태블릿을 끄고 수건으로 앞뒤를 단단히 덮으십시오.

  5. iPad 재설정. iPad 재시동 절차를 사용하여 iPad Mini를 재부팅하는 것은 iPad가 켜져있을 때 작동합니다. iPad가 꺼져있는 경우 iPad Mini에서 하드 리셋을 수행하십시오.

  6. iPad를 복구 모드로 전환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복구 모드는 데이터를 지우지 않지만 iPad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최신 버전의 iOS를 다시 설치합니다.

  7. 원격으로 iPad 지우기. iPad가 켜지지 않으면 복구 모드를 사용하거나 부분적으로 시작하고 원격 지우기를 수행하여 소프트웨어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iPad를 지울 수 있으면 iPad를 최신 iOS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시작되지 않는 원인을 수정하십시오.

    일반적인 iPad 재설정에는 장치 내에서 iPad 설정에 액세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iPad가 시작되지 않으면 iPad를 재설정 할 수 없습니다.

  8. 전문가에게 iPad를 가져 가세요. 위의 해결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iPad를 공인 수리 서비스로 가져 가십시오. 소프트웨어 수정으로 해결되지 않는 하드웨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Apple Genius 바 또는 Apple 공인 수리 센터에서 전문가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