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Google Assistant를 사용하는 방법

iPhone에서 "Hey Siri, Hey Google"이라고 말하여 Google 어시스턴트에 액세스하세요. iPhone의 Google 어시스턴트는 특히 Siri가 "좋아요. 나는 당신의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웹에서 뭔가를 찾았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잠수하기 전에 휴대폰에서 Siri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Siri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지만 활성화해야하는 경우 설정 > Siri 및 검색 > 그런 다음 "Hey Siri"듣기 슬라이더 켜짐.)


Google 어시스턴트 앱 설치 및 설정

  1. Google Assistant 앱을 설치하려면 iPhone에서 App Store를 열고 검색 오른쪽 하단에서 Google Assistant를 입력하고 파란색 검색 버튼을 누른 다음 오늘 바로 앱 옆에 있습니다. 측면 버튼을 두 번 클릭하거나 Touch ID로 인증하여 다운로드를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구글 지원 앱을 엽니 다. iPhone에서 다른 Google 앱에 로그인 한 경우 해당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Google 계정으로 Google 어시스턴트에 로그인하세요.

  3. Google 파트너가 어시스턴트와 협력한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Google 어시스턴트 앱이 연결된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면 계속.

  4. 다음으로 어시스턴트가 나에게 알림을 보내도록 허용하라는 요청이 표시됩니다. 당신은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허용 or 허용 안함. 이메일 기본 설정에 따라이 슬라이더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5. 그러면 Google 어시스턴트가 마이크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여 시스템에서 음성 요청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OK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선택하면 허용 안함, 어시스턴트가 입력 된 요청에 응답하도록 제한합니다.)

어시스턴트는 몇 가지 샘플 요청을 표시하고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어시스턴트가 활성화되어 휴대 전화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려면 앱을 탭하여 열면 어시스턴트가 듣기 시작합니다.

귀하의 Google 계정 아이콘 추가 설정을 구성하려면 Google 어시스턴트 앱에서 Google 어시스턴트 앱 내에서 개인 정보 (예 : 집 또는 직장 주소 입력), 조수 옵션 (예 : 다른 어시스턴트 음성 선택), 구성 서비스 (예 : 쇼핑 목록 관리 또는 음악 서비스 지정) 또는 Google 추가 Home 장치.


'Hey Siri, Hey Google'을 활성화하려면 Siri에 추가

그런 다음 해당 구문으로 Google 어시스턴트 앱을 열 수있는 Siri 단축키 구문을 활성화합니다.

이 문구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문구를 추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받은 편지함 Google 어시스턴트 앱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탭한 다음 Siri에 추가 표시되는 버튼. 이 단계에서는 구를 선택할 수있는 화면이 열립니다. 탭 구문 입력 버튼을 누른 다음 입력 안녕하세요. Google (또는 원하는 경우 Ok Google)을 탭한 다음 끝난.

다른 방법은 설정 > Siri 및 검색 > 모든 바로 가기. 이 접근 방식은 설치된 모든 앱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Siri 단축키를 표시합니다. 꼭지 안녕하세요. Google을 탭한 다음 구문 입력 버튼을 누른 다음 안녕하세요. Google or Ok Google,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끝난.

다른 모든 활성 Siri 단축키와 함께 화면에 생성 한 Siri 단축키가 표시됩니다.

이 단축키를 추가 한 후 "Siri 야"라고 말한 다음 입력 한 문구를 말하십시오. 예를 들어, "Hey Siri, Ok Google"은 Siri 바로 가기를 트리거합니다. Siri가 iPhone 화면에 확인을 표시 한 다음 Google 어시스턴트 앱을 엽니 다.


iPhone에서 Google 어시스턴트에게 물어볼 수있는 것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마이크 아이콘 앱에 말하거나 키보드 아이콘 질문을 입력하십시오. "Hey Siri, Ok Google"명령으로 앱을 시작하면 어시스턴트가 기본적으로 요청을 수신합니다.

왼쪽 하단에서 나침반 아이콘 가능한 Google 어시스턴트 작업을보고 검색합니다. 또는 간단히 어시스턴트에게 "Google 어시스턴트가 무엇을 할 수 있나요?"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탐색 할 작업의 긴 목록이 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는 구성한 모든 Google Home 기기에서도 작동합니다. 어시스턴트 앱에서 특정 기기를 제어하거나 단일 명령으로 한 번에 여러 작업을 트리거하도록 루틴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 내에서 Gmail, Google 캘린더, Google지도와 같은 다른 Google 앱을 엽니 다 (해당 앱이 iPhone에있는 경우). 어시스턴트에게 최신 뉴스 나 날씨를 말하고 기본 계산을 수행하거나 음악을 재생하도록 요청하세요.

물론 Google Assistant는 음성으로 Google 검색을 수행하는 데 탁월합니다. 따라서 스포츠 경기 결과, 요리법, 근처 음식점, 상점 또는 일반적으로 입력하는 모든 검색어를 음성 요청으로 대신 검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