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기에서 ‘Ok Google’을 설정하는 방법

Google 어시스턴트에는 기기에서 음성을들을 수 있도록 해당 문구를 말할 수있는 Ok Google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에서 Google의 AI 기반 가상 비서와 직접 대화하여 모든 종류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Google 기기에는 Google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 있으며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Home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Ok Google을 사용하는 옵션을 원하는 경우 몇 가지 추가 단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구글, Inc

Google 어시스턴트를 활성화하고 핸즈프리로 통신하기 전에 기기가 충족해야하는 요구 사항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Google 어시스턴트 및 Google Home 명령어 상위 100 개


Android에서 'Ok Google'설정

Android 기기가 이미 Google 어시스턴트를 사용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려면 Hey Google 또는 Ok Google이라고 말하거나 홈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고르다 켜다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Android에서 Google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사항에 유의하세요.

  • 안드로이드 5.0 이상
  • Google 앱 6.13 이상
  • 구글 플레이 서비스
  • 메모리 1.0 GB
  • 여기에 나열된 언어 중 하나로 설정된 기기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Ok Google은 기기가 잠겨있을 때도 작동하지만 Android 8.0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순서대로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ndroid 기기에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한 다음 오래된 Android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2. Google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Google 앱을 열고 다음으로 이동하여 현재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 설정 > 회사소개.

  3. Google Play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열고 설치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4.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 한 다음 설정 > 체계 > 고급 > 개발자 옵션 > 기억 1GB 이상의 메모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5.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이 위에 언급 된 목록의 언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언어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 체계 > 언어 및 입력 > 언어.


iPhone 또는 iPad에서 'Ok Google'설정

iOS 장치는 iOS 10 이상을 실행해야하며이 페이지에 나열된 언어 중 하나로 설정되어야합니다. Android 기기와 달리 Google Assistant는 iPhone 또는 iPad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1. Google 어시스턴트를 다운로드하세요.

  2. 요청시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3. 고르다 계속 Google 파트너에 대해 설명하는 페이지에서

  4. Press & Media 허용 알림 전송에 대한 프롬프트에서. Google 어시스턴트의 알림을받지 않으려면 거부 할 수 있습니다.

  5. 선택적으로 등록하여 Google 어시스턴트의 새로운 기능, 쿠폰 및 기타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받은 다음 NEXT.

  6. 마이크 액세스에 대해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OK. Google 어시스턴트와 대화하려면 필요합니다.

Ok Google 또는 Hey Google을 사용하여 Google 어시스턴트와 대화하는 것은 Android 에서처럼 간소화되지 않습니다. iOS 용 Google 어시스턴트 앱이 열려 있고 활성화되어 있어야 (즉, 화면에 표시되는 앱이 표시됨) 음성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핸즈프리 환경을 원한다면 Hey Google이라고 말할 수있는 곳에서 Siri를 사용하여 Google Assistant를 열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iPhone에서 Google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Google 어시스턴트가 내 음성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문제 해결 방법을 알아보세요. Ok Google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Apple Watch에서 'Ok Google'설정

Apple Watch는 Ok Google에도 응답 할 수 있으며 설정이 매우 쉽습니다.

  1. 디스플레이가 어두우면 화면을 탭하여 시계를 깨 웁니다.

  2.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설정 아이콘 (톱니 바퀴 모양)을 선택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개인화.

  4. 전원을 켜십시오 "OK Google"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