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기기에서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방법

대부분의 Android 기기는 활성화를 위해 Google 계정에 의존합니다. 기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기기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Google은 Android 용 FRP (초기화 보호)라는 보안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이것은 유용한 보안 기능이지만 기기를 설정하는 데 사용 된 Google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정말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Lollipop 5.1 이상의 운영 체제가 설치된 Android 기기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oogle 계정 확인 및 FRP 작동 방식

Google 계정 확인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보안 방법입니다. 새 장치를 설정할 때 Google 계정을 입력하고 이메일에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계정의 소유자임을 확인해야합니다. 충분히 쉽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Google 계정으로 Android 기기를 설정할 때 공장 초기화 보호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사용자가 기기를 설정하는 데 사용 된 마지막 Google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초기화 후 누군가 기기 (및 기기의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합니다. 따라서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휴대폰을 소지 한 사람은 로그인 자격 증명이 없으면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훌륭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까지.


공장 초기화 보호가 유용하지 않은 경우

Android 기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FRP 기능에 감사 할 것입니다. 훔치는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휴대 전화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하지만 휴대 전화를 판매했는데 새 소유자가 휴대 전화에 들어갈 수 없다면 어떨까요? 또는 전화기를 재설정 한 후 처음에 전화기를 설정하는 데 사용한 자격 증명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 (또는 다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려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좋은 기술이 될 때입니다. 불행히도 어떤 종류의 장치를 사용하든간에 간단한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Google FRP 잠금을 우회하는 방법

Google 계정 확인 및 FRP 잠금을 우회하는 것은 설정을 열고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해제하는 경우에도 수많은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FRP를 비활성화합니다.
  • 장치를 재설정하여 검증을 우회합니다 (일부 장치에서).
  • 설정 중에 일련의 조작을 통해 검증을 우회합니다 (일부 장치에서).
  • APK 도구를 사용하여 검증을 우회합니다.

Samsung, Huawei, Alcatel, LG 및 기타 여러 제조업체의 Android 기기는 아래 섹션의 단계를 정확히 반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사용중인 장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휴대 전화, 태블릿 및 시계를 포함한 모든 Android 기기에 적용되어야합니다.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기 위해 공장 초기화 보호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FRP 보호를 비활성화하는 것이이 문제를 처리 할 필요가 없도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일 것입니다. 또한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아래 단계를 완료하면 기기에서 Google 계정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여기에는 계정 (Gmail, Google Assistant 등)과 연결된 앱이 포함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2. 선호하는 클라우드 및 계정. (일부 기기에서는 계정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건너 뜁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

  4. 찾아서 누릅니다. 구글 계정입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 삭제.

  6. 계정 제거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계정 삭제 (또는 가능, 동의, 또는 긍정적 인 확인이 무엇이든).

  7. 귀하의 계정이 제거됩니다.

Google 계정이 제거되면 더 이상 FRP 잠금을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휴대 전화를 판매 한 경우 휴대 전화를 배송하기 전에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새 사용자에게 전달하여 새 소유자가 Google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화에 액세스하기위한 계정 자격 증명.


장치 재설정을 통한 검증 우회

위의 계정 제거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휴대 전화를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고 설정 프로세스 중에 네트워크 연결 설정을 통해 Google 계정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및 그것).

이렇게하면 기기에서 Google 계정과 연결된 많은 앱 (Gmail, Google Assistant 등)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1. 장치 재설정 프로세스를 수행하십시오. Google 계정 확인 화면에 도달하면 뒤로 로 돌아가는 옵션 무선 네트워크 선택 화면.

  2. 네트워크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에서 네트워크 이름 (또는 SSID) 텍스트 상자에 임의의 문자 및 / 또는 숫자 문자열을 입력합니다.

  4. 그런 다음 방금 입력 한 문자열을 길게 눌러 강조 표시하고 공유 나타나는 메뉴에서.

  5. 선호하는 Gmail을 표시되는 공유 옵션 목록에서

  6. 다음 페이지에서 XNUMX > 앱 설정.

  7.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점 XNUMX 개 메뉴를 선택하고 내계정.

  8. 계속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설정. 선택 계속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9. In 설정, 선택하다 백업 및 재설정 > 공장 초기화.

  10. FRP 잠금을 포함하여 설정 프로세스 중에 Google 계정이 제거됩니다.

설정 중 Google 계정 확인 우회

위의 방법과 마찬가지로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기를 재설정 한 후 설정 프로세스 중에 Google 계정을 우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보다 조금 더 복잡하지만 작동하지 않으면 아마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 방법은 대부분의 Android 기기 유형에 효과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Google은 제품의 보안 결함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의 대상이되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기기에서 초기화를 수행합니다. Android 버전에 따라 단계가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기에서 설정 > 일반 관리 or 일반 설정 > 다시 쓰기 —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공장 초기화). 그러나 Android 10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 체계 > 고급 > 재설정 옵션 > 모든 데이터 삭제 (초기화).

  2. 옵션이 표시 될 때까지 설정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Wi-Fi에 연결.

  3. 해당 화면이 나타나면 Wi-Fi 암호 텍스트 상자를 탭합니다 (아직 입력하지 마십시오).

  4.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키보드에서 스페이스.

  5. 나타나는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영어 (미국) Google 키보드).

  6. Wi-Fi 연결 화면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이제 네트워크 암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7. Google 계정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설정 프로세스를 계속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텍스트 상자를 탭하여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8. 그런 다음 나타나는 키보드에서 @ 상징.

  9. 표시되는 메뉴에서 Google 키보드 설정.

  10. 다음 화면에서 점 XNUMX 개로 된 메뉴를 탭하고 도움말 및 피드백.

  11. 도움말 문서 중 하나를 탭합니다.

  12. 웹 페이지가 열립니다.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페이지의 아무 단어 나 길게 누른 다음 웹 검색 메뉴에서 Google 앱.

  13. 다음으로 검색 설정 웹 페이지에서.

  14. 자동 완성 옵션의 일부로 설정 사용 가능한 옵션의 드롭 다운 메뉴에 톱니 바퀴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15. 선호하는 백업 및 재설정.

  16. 가볍게 두드리다 공장 초기화.

  17. 이제 계정 설정을 다시 수행해야합니다. 이번에 Google 계정 확인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옵션이 표시됩니다. 건너뛰기. 그 후에는 다른 모든 것을 건너 뛸 수도 있습니다.

  18. 설정이 끝나면 Google 계정 확인없이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K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계정 확인 우회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또 다른 방법은 APK 또는 Android Package Kit로 알려진 작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Android 기기에 앱을 설치하여 Google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계정 확인을 우회하는 가장 어려운 방법입니다.

APK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것은 앱을 휴대 전화에 직접 설치하는 것보다 조금 더 어렵습니다. APK를 설치하고이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에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휴대 전화마다 다르며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하려는 APK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FRPHijacker Tool (삼성 장치 용), FRP Bypass APK, DG Unlocker Tool 또는 GSM Flasher ADB Tool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2. FRP 우회 도구를 USB 드라이브에 다운로드합니다. (PC에서도 실행할 수 있지만 장치에서 직접 실행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OTG (On-the-go) 케이블을 사용하여 USB 드라이브를 모바일 장치에 연결합니다. 이들은 하나의 암 USB 끝과 장치에 맞는 한쪽 끝이있는 케이블입니다.

  4. USB 장치에서 APK를 찾아 설치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장치 설정에 액세스하여 Google 계정을 우회하는 데 필요한 변경을 수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