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파일 압축을 푸는 방법

ZIP 파일은 하나의 깔끔한 디지털 패키지로 여러 파일을 보내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파일의 압축을 풀려면 특수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아래 정보는 Android 기기를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Android에서 파일 압축을 푸는 방법

ZIP 파일의 맥락에서 압축 해제는 압축 된 폴더에서 파일을 추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별한 타사 앱이 필요했던 Android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에서 파일 압축을 푸는 작업은 이제 공식 Files by Google 앱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iles Go는 2018 년 말에 Files by Google로 리 브랜딩되었습니다. 한동안 OS를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 Android 기기에서 여전히 앱 이름이 Files Go 일 수 있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Android 버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1.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Files by Google을 설치합니다.

  2. Files by Google을 열고 압축을 풀려는 ZIP 파일을 찾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한 경우 다운로드 폴더에 있습니다.

    ZIP 파일은 항상 .zip 확장자를 갖습니다.

  3. 압축을 풀 파일을 탭합니다. 압축 된 ZIP 폴더의 파일 목록이 나타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발췌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 파일 압축이 풀리면 압축이 풀린 파일 목록이 표시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6. 추출 된 모든 파일은 원본 ZIP 파일과 같은 위치에 복사됩니다.


ZIP 파일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zip 확장자를 사용하는 파일을 ZIP 파일이라고합니다. ZIP ( "zip"이라는 단어로 발음) 파일은 여러 파일을 압축하고 묶어 파일 그룹을보다 쉽게 ​​보내고,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합니다. ZIP 파일은 방문자가 각 파일을 개별적으로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한 번에 많은 수의 문서 또는 미디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RAR은 압축 파일과 유사한 형식입니다. ZIP 파일에서 콘텐츠를 추출 할 수있는 프로그램은 RAR 파일 (확장자가 .rar 인 파일)의 압축도 풀 수 있습니다.


ZIP 파일은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다르게 작동합니까?

Android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ZIP 파일을 관리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ZIP 파일은 Android, iOS, macOS 및 Windows와 같은 최신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모든 장치와 호환됩니다.

Android에서 ZIP 파일을 사용해야합니까?

비즈니스 용 Android 태블릿 또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콘텐츠를보기 위해 압축을 풀거나 압축을 풀어야하는 ZIP 파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ZIP 파일을 생성하려면 다른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Android 용으로 인기있는 압축 풀기는 무엇입니까?

Android에서 ZIP 파일을 여는 것은 Files by Google 앱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지만 전용 솔루션을 원하는 경우 몇 가지 대체 ZIP 파일 추출기 앱이 있습니다.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ZIP 파일을 만들려면 이러한 앱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 ZArchiver: ZArchiver 앱은 Android에서 최고의 무료 ZIP 파일 추출기 앱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ZIP 및 RAR을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다양한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 에서 WinZip: 가장 유명한 ZIP 앱인 WinZip의 공식 Android 앱은 쉽게 ZIP 파일을 열고 생성하며 ZIPX, 7X, RAR 및 CBZ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지원과 같은 추가 기능은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WinZip 앱은 문제가 많고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RAR: RAR Android 앱은 모든 Android 기기에서 ZIP 및 RAR 파일을 생성하고 추출합니다. 또한 TAR, GZ, BZ2, XZ, 7z, ISO 및 ARJ 파일을 엽니 다.

ZIP 파일 앱을 사용해야합니까?

ZIP 파일 사용의 장점은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불편 함을 느끼고 개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대안으로 파일을 첨부 파일로 이메일로 보내는 것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미디어와 문서를 보내는 안정적인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파일을 보내는 또 다른 방법은 파일을 OneDrive, Google Drive 또는 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에 업로드하고 해당 사용자에게 클라우드의 파일 위치에 대한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는 것입니다. Facebook Messenger, WhatsApp, Line 및 WeChat과 같은 채팅 앱을 사용하여 파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