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또는 Android 기기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

사진 공유에 대한 Apple의 첫 번째 시도는 My Photo Stream이라고 불 렸으며 그 특전이 있었지만 Apple 이외의 장치에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iCloud 사진을 사용하면 iCloud에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 한 다음 iOS, iPadOS, macOS, Windows 및 Android가 설치된 기기에서 해당 파일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에밀리 던피 / 라이프 와이어

Apple은 iPhone, iPad 또는 디지털 카메라에서 찍은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iCloud 사진을 설계했습니다. 나의 사진 스트림과 달리 iCloud 사진은 모든 사진을 모든 기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대신 최적화 된 버전의 사진을 선택하여 장치에 다운로드하여 저장 공간을 절약합니다.

Apple, Windows 및 Android 기기와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iCloud 사진에 저장된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3, iPadOS 13, macOS Catalina (10.15), Windows 10 및 Android 10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지침은 이러한 운영 체제의 일부 이전 버전에도 적용될 수 있지만 메뉴와 명령 이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iPhone, iPod touch 및 iPad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

iOS 또는 iPadOS 기기에서 iCloud 사진을 사용하려면 먼저 기기를 켜야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완료하여 사진에 액세스하십시오.

  • 기기에서 사진.
  • 사진 앱에서 사진 탭.

사진을 찍은 연도, 월, 일별로 사진을 보거나 모든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Photos는 이미지를 보거나 사진으로 비디오 추억을 만들 수있는 훌륭한 앱입니다. 또한 이메일, 문자 메시지 또는 소셜 미디어로 사진을 공유 할 수있는 문서 디렉토리이기도합니다. AirDrop을 사용하여 가까운 Apple 장치로 파일을 보냅니다. 또는 Dropbox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다른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사진 앱은 iOS 및 iPadOS의 파일 앱과 함께 사용됩니다. 사진 앱에서 사진을 탭하고 공유 아이콘을 누른 다음 파일에 저장. 여기에서 파일 (예 : iCloud Drive 또는 Google Drive) 또는 기기에서 설정 한 모든 서비스에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adOS에서는 Split View에서 파일 및 사진 앱을 동시에 본 다음 한 앱에서 다른 앱으로 이미지를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

iOS 및 iPadOS와 마찬가지로 macOS의 사진 응용 프로그램은 iCloud 사진에서 사진을 보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미지는 컬렉션에 보관되며 컬렉션의 이미지와 비디오로 생성 된 추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앱에서 Mac의 폴더로 이미지를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 또는 Apple Pages와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사진을 놓을 수도 있습니다.

Mac의 사진 응용 프로그램에 iCloud 사진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기능을 켜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고르다 시스템 환경 설정.

  2. In 시스템 환경 설정, 고르다 애플 ID.

  3. In 애플 ID, 사이드 바에서 iCloud에. 그런 다음 이 Mac에서 iCloud를 사용하는 앱, 고르다 사진.

  4. iCloud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iCloud 설정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Windows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

Windows 기반 기기에서 iCloud 사진에 접근하려면 먼저 Windows 용 iCloud를 PC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기기에서 iCloud 사진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Windows 용 iCloud를 엽니 다.

  2. 빗나가서 사진, 고르다 옵션.

  3. In 사진 옵션, 고르다 iCloud에 사진 라이브러리다음 선택 끝난.

  4. 고르다 신청.

iCloud 사진에서 사진에 접근하려면 파일 탐색기를 엽니 다. 탐색 창에서 빠른 액세스다음 선택 iCloud에 사진. 세부 정보 창에서 Windows는 iCloud 사진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 다운로드: iPhone 또는 iPad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PC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 업로드: 여기에서 Apple 장치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공유:이 폴더를 사용하면 iCloud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공유 사진 앨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iCloud 사진에 액세스하는 방법

Apple은 Android 용 특정 iCloud 앱의 브라우저 기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옵션은 적지 만 iOS 또는 iPadOS에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 또는 링크 복사를 통해서만 사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는 사진, 메모, 나의 iPhone 찾기 및 미리 알림 앱만 Android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iCloud 사진에 접근하려면 브라우저를 열고 www.icloud.com으로 이동하십시오. 메시지가 표시되면 iCloud에 로그인 한 다음 사진.


웹 브라우저에서 iCloud 사진에 접근하는 방법

기기에서 iCloud를 설정하고 싶지 않거나 다른 사람의 기기 (Chromebook 기기 포함)를 사용중인 경우 웹 브라우저에서 iCloud 사진 보관함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사진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를 엽니 다.

  2. 주소 표시 줄에 www.icloud.com, 다음을 누릅니다. 엔터 버튼.

  3. 메시지가 나타나면 iCloud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4. iCloud 웹 페이지에서 사진.

여기에서 비디오를 포함한 iCloud 사진 보관함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하여 사진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업로드 (Upload) 아이콘은 구름을 가리키는 위쪽 화살표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