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전화에서 iCloud에 액세스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Android에서 iCloud 사진에 접근 할 수 있고 iCloud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지만 파일을 전송할 수는 없습니다.
  •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Cloud에 로그인해야합니다.
  • Apple 이메일을 받도록 Gmail을 설정할 수도 있지만 캘린더와 연락처를 동기화하려면 해결 방법이 필요합니다.

iPhone에서 Android로 전환하든 Mac에서 iCloud를 사용하든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iCloud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없습니다.


Android에서 iCloud 사진에 접근하기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여 Android에서 iCloud 사진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꼭지 사진, iCloud에 저장 한 모든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앨범보기, 계정 설정보기를위한 iCloud 링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여전히 ​​iPhone이있는 경우 Google 포토를 다운로드하고 (iOS 앱이 있음) 모든 사진을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Android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iOS 용 앱을 사용하여 사진을 Google 포토로 이동하려는 경우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물론 가지고있는 사진 수에 따라 다름).


iCloud 이메일에 액세스

@mac, @me 또는 @icloud와 같은 Apple 이메일 주소가있는 경우 iCloud받은 편지함에서 메시지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스마트 폰에서는 Gmail 앱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Gmail을 열고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을 추가 > 기타.

  4. iCloud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5.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6. 그런 다음 Gmail이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iCloud받은 편지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iCloud 캘린더 및 연락처에 접근하기

안타깝게도 Android에서 iCloud 캘린더 또는 연락처에 액세스하는 간단한 방법은 없습니다.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iPhone 또는 iPad와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당신의 이름.

  3.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4. 전환 Contacts달력.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먼저 iCloud 계정에 로그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를 열고 www.icloud.com으로 이동 한 다음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6. 클릭 학교 캘린더 아이콘.

  7. 왼쪽 창에서 내보내려는 캘린더 옆에있는 캘린더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팝업 창에서 공개 캘린더. 딸깍 하는 소리 링크 복사다음, OK.

  8. 새 브라우저 탭 또는 창을 열고 복사 한 URL을 붙여 넣습니다.

  9. URL 시작 부분의 webcal을 http로 변경하고 엔터 버튼. 그러면 파일 저장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원하는 폴더에 파일을 저장합니다. .ics 확장자를 편집하지 않는 한 이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10. 웹 브라우저에서 Google 캘린더를 열고 로그인합니다.

  11. Google 캘린더 인터페이스의 왼쪽 창에서 다른 캘린더 오른쪽에있는 메뉴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딸깍 하는 소리 캘린더 가져 오기.

  12. iCloud에서 다운로드 한 내 보낸 캘린더 파일을 선택합니다. 동일한 대화 상자에서 대상 Google 캘린더 (하나 이상있는 경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13. 클릭 수입 버튼을 눌러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14. 가져 오기가 완료되면 Google 캘린더 웹 인터페이스 및 Android 기기에서 가져온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절차에 따라 iPhone에서 Android 스마트 폰으로 연락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