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Cloud로 비디오를 공유하고 저장하는 방법

Apple은 macOS High Sierra 및 iOS 11부터 iCloud Drive에 파일 공유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공유 옵션은 사람 추가라고하며 iCloud Drive에 업로드 한 파일에 대한 공유 링크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사람 추가에서 옵션을 설정하면 iCloud에서보고 싶은 사람에게 링크를 보냅니다. 그들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iPhone에 많은 비디오 파일을 저장할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의 파일 만 공유 할 수 있으며 전체 폴더는 공유 할 수 없습니다.


누가 iCloud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까?

iCloud 계정은 Apple ID가있는 모든 사람에게 무료이며 무료입니다. iPhone, iPad, iPod touch 및 Mac 컴퓨터에서 iCloud 계정을 생성하고 접근합니다. Windows PC가있는 경우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곳에서 iCloud에 웹 전용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 

iCloud에는 다른 Apple 서비스와 공유되는 5GB의 무료 iCloud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많은 동영상을 업로드하려는 경우 5GB가 오래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월 $ 50에 0.99GB부터 시작하는 여러 계층의 유료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계획은 최대 2TB이며 가족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방법

iMovie에서 홈 비디오를 만들거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기위한 짧은 비디오를 만들 든,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면 비디오 파일을 iCloud 계정에 업로드하십시오.

  1. 계정 이름과 암호로 iCloud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선택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화면의 아이콘에서 아이콘.

  3. 바탕 화면에서 비디오 파일을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창.

iCloud Drive의 다른 사람과 파일을 공유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iCloud Drive에서 링크를 즉시 이메일로 보내거나 다른 사람과 파일을 공유 할 때마다 사용할 수있는 링크를 생성합니다.


비디오 공유 방법

브라우저에서 iCloud Drive를 엽니 다. 그때:

  1. 에서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화면에서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2. 선택 사람 추가 화면 상단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람 추가 창문. 아이콘은 사람의 머리와 비슷하며 옆에 더하기 기호가 있습니다.

  3. 고르다 Email or 링크 복사.

    • Email 비디오 링크를 공유하려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를 추가합니다.
    • 링크 복사 언제든지 배포 할 수있는 링크를 만듭니다.

  4. 고르다 공유 옵션 창을 확장합니다.

  5. 옆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람, 내가 초대 한 사람 만 or 링크가있는 사람.

  6. 옆에 허가, 고르다 보기 만. 다른 옵션을 사용하면 뷰어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고르다 공유 수신자에게 링크를 보내거나 iCloud가 생성하는 링크를 복사합니다.

iCloud Drive에서 생성 한 링크를 저장하고 나중에 추가 뷰어를 초대하는 데 사용합니다.


iCloud에서 공유를 중지하는 방법

비디오 공유를 중지 할 준비가되면 브라우저에서 iCloud 계정으로 돌아갑니다.

  1. 열다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2. 현재 공유중인 비디오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3. 선택 사람 추가 화면 상단의 아이콘.

  4. 고르다 공유 옵션.

  5. 선호하는 공유 중지.

  6. 고르다 OK 확인 창에서 파일 공유를 중지합니다.

iCloud를 켜는 방법

iCloud는 파일을 쉽게 저장하고 공유 할 수있는 macOS 및 iOS 사용자를위한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Pages, Numbers 및 Keynote를 포함한 Apple의 생산성 앱을위한 온라인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iCloud에 운영 체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Mac 및 iOS 기기 용으로 설치할 앱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시스템 환경 설정, 고르다 iCloud에, Apple ID로 로그인하십시오. iCloud Drive는 iCloud에서 사용할 수있는 폴더 중 하나 일뿐입니다.

Windows 사용자는 iCloud 제어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iCloud Drive 및 iCloud 사진의 기본 사용자 폴더에 폴더를 배치합니다. iCloud Drive 폴더 또는 하위 폴더에 넣은 모든 파일은 iCloud Drive가 활성화 된 경우 다른 컴퓨터 및 iOS 장비에 나타납니다.

현재 iCloud Drive는 Android 운영 체제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