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이메일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

Apple은 언제 어떤 이유로 든 Apple ID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le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Apple ID의 일부인 iCloud 계정이있는 것입니다. iCloud 계정에는 이메일 주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을주고 받고 iTunes Store 및 iOS 앱에서 항목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iCloud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는 단계별 지침으로 이동하기 전에 계정이 삭제되면 정확히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 Apple iBooks, iTunes의 콘텐츠 또는 구매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iCloud에 저장된 모든 사진, 비디오 및 문서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 로그인하여 iMessage 및 iCloud Mail을 받거나 FaceTime 전화를받을 수 없습니다.
  • 또한 Apple Pay, iCloud 키 체인, 나의 Mac으로 돌아 가기, 나의 iPhone 찾기, Game Center 및 연속성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게됩니다.
  • iCloud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기기에로드 된 모든 타사 앱도 손실됩니다.
  • Apple Store에서 예약 한 모든 약속이 취소됩니다. 열려있는 모든 Apple Care 케이스는 영구적으로 닫히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정 문제가있는 경우 Apple FAQ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pple ID 삭제는 영구적입니다. iCloud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는 것은 빠른 수정이 아닙니다. 전체 Apple 계정 삭제 프로세스는 최대 XNUMX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는 Apple이 다른 사람이 아닌 사용자가 계정 삭제를 요청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계정에 액세스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는 대신 일시적으로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속 진행하고 iCloud 이메일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다음 방법을 따르십시오.


iCloud 이메일을 삭제하기 전에 파일 다운로드

Apple iCloud 이메일을 삭제하는 것은 영구적이므로 iPhone, iPad, Apple 컴퓨터 및 iCloud에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사진 및 비디오 외에도 이메일, 캘린더 이벤트, 연락처, iTunes 및 iBooks 구입 항목을 백업 할 수도 있습니다.

iCloud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Apple ID와 연결된 기기 제거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시간을내어 Apple ID와 연결된 모든 Apple 기기를 제거하십시오. 이 단계를 통해 새 Apple ID로 훨씬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1. Apple에서 iCloud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로그인 한 후 장치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장치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 장치 세부 정보를 보여주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4. 팝업 창 하단에서 단어를 클릭하고 계정에서 제거.

  5. 모든 장치가 제거 될 때까지 계정 페이지의 각 장치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Apple의 데이터 및 개인 정보 페이지를 사용하여 Apple ID 이메일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

모든 파일과 구입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모든 기기에서 로그 아웃하면 Apple ID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Apple에서 iCloud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2. 아래의 Apple ID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계정 관리.

  3. 하단의 데이터 및 개인 정보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개인 정보 관리.

  4. 페이지 하단에는 계정 삭제. 딸깍 하는 소리 계정 삭제 요청.

  5. 요청 이유를 선택하라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6. Apple은 귀하의 계정 삭제와 관련된 정보를 검토하도록 알려줄 것입니다. 딸깍 하는 소리 계속하다, 및 검토 삭제 약관, 확인란을 선택하여 동의 함을 확인합니다.

  7. Apple은 계정 상태 업데이트를 보내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요청할 것입니다. 삭제하려는 계정과 연결되지 않은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8. Apple은 Apple 지원에 문의하는 데 필요한 고유 액세스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여 계정 삭제 프로세스를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7 일 이내에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이 기간 동안 Apple ID 계정은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