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에서 메시지를 삭제하는 방법

Facebook 또는 Messenger에서 채팅 기록을 지우려면 특정 메시지를 제거하거나 Facebook에서 다른 사람과 대화의 전체 기록을 삭제하는 두 가지 작업 중 하나를 결정해야합니다.

전체 기록에서 하나 (또는 ​​몇 개)의 메시지 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채팅 기록을 삭제하여 이전 텍스트가 위로 올라가지 않고 새 대화를 시작하거나 잠재적으로 엿보는 눈에서 정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컴퓨터에서 작업하는지 또는 휴대 전화 나 태블릿과 같은 휴대 기기에서 작업하는지에 따라 수행해야 할 단계를 보여줍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Messenger 앱 또는 Facebook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삭제하는 데 적용됩니다.

1 : 07

Facebook 메시지를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


Facebook 메시지 삭제 작동 방식

일부 메시징 앱과 달리 Facebook 메시지를 삭제해도 항상 다른 사람의 계정에서 메시지가 제거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황스러운 메시지를 친구에게 보낸 다음 채팅 기록에서 삭제 한 경우 친구는 여전히 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메시지를 보낸 후 10 분 이내에 메시지를 삭제하는 경우입니다 (지침은 아래 참조).

가장 좋은 방법은 영구 기록의 일부로 원하지 않는 메시지 나 온라인 어디에서나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화 목록을 지우기 위해 Facebook 메시지를 삭제하는 경우 항상 보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메시지가 영구적으로 제거되지 않고 기본 대화 목록에서 지워집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Facebook 채팅 기록을 영구적으로 삭제

  1. Facebook을 엽니 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전에, 메시지 화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플러스와 벨 알림 사이에 있습니다.

  3.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는 메시지 스레드를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팝업됩니다.

    또한 모든 스레드를 한 번에 열 수 있습니다. 메신저에서 모두보기 팝업 하단의 링크. 그렇게 할 경우 아래의 Messenger.com 지침으로 건너 뛰어 추가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4. 채팅 상단에서 그 사람의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5. 고르다 대화 삭제 그 팝업 메뉴에서.

  6. 개인 및 전문적인 대화 삭제 확인.


Messenger.com 채팅 기록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

전체 Messenger.com 채팅 기록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삭제할 대화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점 XNUMX 개로 된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지우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지우다 다시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특정 Facebook 메시지 만 제거

내가 보낸 특정 메시지 또는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 만 제거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메신저 앱의 대화에서 특정 메시지를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교환을 보려면 대화를 엽니 다.

  2. 삭제할 항목을 길게 누릅니다.

    iPad를 사용하는 경우 대화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삭제하면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제거하고 당신을 위해 제거 확인.

    iPad를 사용하는 경우 더 보기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볼 수 보내기 취소 다른 사람의 계정에서도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지만 이는 10 분 미만의 메시지에만 해당됩니다.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Facebook 채팅 기록을 영구적으로 삭제

Facebook Messenger에서 전체 대화를 삭제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열기 채팅 메신저 앱 하단의 탭을 클릭하여 이전 메시지를 찾으세요.

  2. 삭제하려는 대화를 길게 누릅니다.

  3. 빨간색 휴지통 아이콘을 탭합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지우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로 확인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