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메시지를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하는 방법

Facebook은 설정이 허용하는 경우 새 메시지를받을 때마다 알려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웹 사이트 나 앱을 열 때 새 Facebook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을 훑어보고 나중에 응답하기로 결정한 경우, 응답을 기다리는 메시지가 여전히 있음을 스스로 상기시키고 싶을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메시지를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Facebook에서 메시지를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는 방법

Facebook에서 열린 메시지를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는 프로세스는 컴퓨터에서 Facebook에 액세스하는지 또는 모바일 메신저 앱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브라우저에서 메시지를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하려면 :

  1. 웹 브라우저에서 Facebook을 열고 메시지 최근에받은 메시지를 보려면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말풍선 모양)을 클릭하십시오.

    웹 브라우저에서 Facebook을 열고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메시지 아이콘 (말풍선 모양)을 선택하여 최근에받은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2. 대화 목록을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려면 메시지 날짜 아래에있는 작은 원을 선택합니다.

    대화 목록을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려면 메시지 날짜 아래에있는 작은 원을 선택합니다.

  3. 찾고있는 메시지 스레드가 보이지 않으면 메신저에서 모두보기 최근 메시지를 나열하는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찾고있는 메시지 스레드가 보이지 않으면 최근 메시지를 나열하는 화면 하단의 메신저에서 모두보기를 클릭하십시오.

  4. 메시지 선택 스레드를 클릭하고 날짜 아래에 나타나는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메시지 스레드를 선택하고 날짜 아래에 나타나는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5. 고르다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기어 드롭 다운 메뉴의 다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소거, 아카이브, 지우다, 스팸으로 표시스팸 또는 악용 사례 신고, 메시지 무시메시지 차단.


메신저 모바일 앱

Facebook에는 Facebook과 Messenger의 두 가지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으면 Facebook 앱에서 알림을받을 수 있지만 읽고 답장하려면 메신저 앱이 필요합니다.

Facebook Messenger 앱에서 메시지를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하려면 :

  1. 모바일 장치에서 메신저 앱을 엽니 다.

  2. 대화를 손가락으로 길게 터치합니다.

  3. 메뉴를 열려면 오른쪽에 나타나는 햄버거 아이콘을 누릅니다.

  4. 선호하는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메뉴의 다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시지 무시, 블록, 스팸으로 표시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