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에서 전체 메시지를 표시하는 방법

Gmail은 일반적으로 볼 수없는 헤더 정보를 포함하는 비교적 작은 크기 인 102KB를 초과하는 모든 이메일 메시지를 잘라내어 전체 메시지에 대한 링크를 생성합니다. 긴 Gmail 메시지가 갑자기 "[메시지 잘림] 전체 메시지보기"와 함께 종료되면 나머지 이메일을 볼 수 없습니다.

별도의 브라우저 창에서 이메일을 열 수 있지만 다른 형식으로 동일한 결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스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있지만 읽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Gmail은 인쇄용으로 형식을 지정할 때 메시지를 자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읽기 위해 종이에 기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쇄 명령을 사용하여 전체 Gmail 메시지 열기

긴 Gmail 메시지를 수신하고 전체 메시지를 화면에 표시하려는 경우 :

  1. 메시지를 엽니 다.

  2. 클릭 인쇄 이메일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아이콘을 찾기 위해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브라우저의 인쇄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취소.

  4. 열리는 화면에 전체 이메일이 나타납니다. 이제 스크롤하여 전체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 Gmail 대화 열기

Gmail에서 대화보기를 사용하도록 설정 한 경우 Gmail 대화를 전체적으로 여는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화를 엽니 다.

  2. 클릭 새 창에서 화면 상단의 인쇄 아이콘 옆에 표시되는 아이콘입니다.

  3. 대화 내용을 보려면 스크롤하십시오.

  4. 클릭 인쇄 아이콘을 클릭하여 전체 대화를 표시하거나 인쇄합니다.

Gmail 길이 제한 정보

텍스트 관점에서 Gmail 메시지의 길이에는 제한이 없지만 텍스트, 첨부 파일, 헤더 및 인코딩으로 완성 된 메시지의 크기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Gmail에서 최대 50MB 크기의 메일을받을 수 있지만 Gmail에서 보내는 발신 메일에는 25MB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25MB에는 첨부 파일, 메시지 및 모든 헤더가 포함됩니다. 인코딩조차도 파일이 약간 커집니다. 더 큰 파일을 보내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하거나 Google이 Google 드라이브에 대용량 첨부 파일을 저장하고 이메일에 포함 할 수있는 링크를 발행하도록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