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cast를 사용하여 TV에 Windows 데스크톱을 표시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TV에서 Windows PC의 콘텐츠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Chromecast를 사용하여 화면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 시작하기 전에 Chromecast와 컴퓨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전체 데스크톱을 전송하거나 Chrome 브라우저의 단일 탭에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모든 최신 버전의 Chrome과 호환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먼저 Chrome 브라우저 탭을 TV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준 다음 원하는 경우 전체 Windows 데스크톱을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Chrome 브라우저 탭을 전송하는 방법

Chromecast와 PC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음을 확인 했으므로 Google Chrome 웹 브라우저에서 탭을 전송 해 보겠습니다.

  1. 컴퓨터에서 Chrome을 열고 TV에 표시 할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선택 메뉴 아이콘 (세 개의 가로 점) 오른쪽 상단에서 캐스트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Chromecast 또는 Google Home 스마트 스피커와 같이 네트워크에있는 전송에 적합한 기기의 이름이 표시된 작은 창이 표시됩니다. 기기를 선택하기 전에 상단의 아래쪽 화살표를 누르면 작은 창에 소스 선택.

  4. 선호하는 전송 탭을 클릭 한 다음 Chromecast의 닉네임을 선택합니다.

  5. 연결되면 창에 크롬 미러링 볼륨 슬라이더 및 열려있는 탭의 이름과 함께.

    탭이 전송되면 다른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탭에있는 내용이 계속 표시됩니다.

  6. TV를 보면 탭이 전체 화면을 차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일반적으로보기 비율을 올바르게 유지하기 위해 레터 박스 모드에 있습니다.

  7. 전송을 중지하려면 탭을 닫거나 Chromecast를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 오른쪽에있는 아이콘 (파란색). 이전에 보았던 Chrome 미러링 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제 클릭 중지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탭 캐스팅이 효과적인 이유

Chrome 브라우저 탭 전송은 Dropbox, OneDrive 또는 Google 드라이브에 보관 된 휴가 사진과 같이 대부분 정적 인 모든 것에 이상적입니다. 웹 사이트를 더 큰 규모로 보거나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온라인 또는 Google 드라이브의 프레젠테이션 웹 앱을 표시하는데도 좋습니다.

잘 작동하지 않는 것은 비디오입니다. 글쎄요. YouTube와 같이 이미 전송을 지원하는 것을 사용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Chromecast가 인터넷에서 직접 YouTube를 가져올 수 있고 탭이 TV에서 YouTube의 리모컨이되기 때문입니다. 즉, 더 이상 Chromecast에 탭을 브로드 캐스트하지 않습니다.

Vimeo 및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비 Chromecast 지원 콘텐츠는 조금 더 문제가 있습니다. 이 경우 브라우저 탭에서 TV로 콘텐츠를 직접 스트리밍합니다. 솔직히 이것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할인의 일부로 짧은 말더듬과 건너 뛰기를 예상해야하기 때문에 거의 볼 수 없습니다.

Vimeo 팬은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 탭에서 전송하는 대신 Chromecast를 지원하는 Android 및 iOS 용 서비스의 모바일 앱을 사용하세요. Amazon Prime Video는 현재 Chromecast를 지원하지 않지만 Amazon의 $ 40 Fire TV Stick 또는 Roku와 같은 다른 스트리밍 장치를 통해 TV에서 Prime Video를받을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을 전송하는 방법

Chromecast를 통해 TV에 전체 컴퓨터 데스크톱을 표시하는 것은 단일 브라우저 탭을 표시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1. 선택 세 개의 수직 점 Chrome의 오른쪽 상단에서 캐스트. 화면 중간에 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2. 아래쪽 화살표를 누르고 Cast 데스크톱을 탭한 다음 기기 목록에서 Chromecast의 닉네임을 선택합니다.

  3. 몇 초 후 데스크톱이 전송을 시작합니다.

  4. 다중 모니터 디스플레이를 설정 한 경우 Chromecast는 표시 할 화면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올바른 화면을 선택하고 공유, 몇 초 후 TV에 올바른 디스플레이가 나타납니다.

    전체 데스크톱을 전송하면 컴퓨터의 오디오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면 데스크톱에서 재생되는 오디오 (iTunes, Windows Media Player 등)를 끄거나 Chrome 미러링 창의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볼륨을 낮추십시오.

  5. 바탕 화면 전송을 중지하려면 파란색 Chromecast를 브라우저의 아이콘. 때 크롬 미러링 창이 나타나면 선택 중지.


데스크탑 캐스팅의 장점

브라우저 탭 전송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톱 전송은 하드 드라이브 또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저장된 사진 슬라이드 쇼와 같은 정적 항목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탭 전송과 마찬가지로 동영상 전송은 좋지 않습니다. TV에 저장된 항목을 사용하여 TV에서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HDMI를 통해 PC를 직접 연결하거나 Plex와 같은 홈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비디오 스트리밍 용으로 구축 된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왜 Cast?

Google의 35 달러 HDMI 동글은 Apple TV 및 Roku와 같은 셋톱 박스에 대한 저렴한 대안입니다. 주로 YouTube, Netflix, 비디오 게임 및 Facebook 비디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Chromecast는 Chrome을 실행하는 PC의 두 가지 기본 항목 인 브라우저 탭 또는 전체 데스크톱을 TV에 넣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이 기능은 Windows, Mac, GNU / Linux 및 Google의 Chrome OS를 포함하여이를 지원하는 모든 PC 플랫폼의 Chrome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캐스팅이란?

전송은 콘텐츠를 TV에 무선으로 전송하는 방법이지만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실제로 Chromecast에 온라인 소스 (YouTube)로 이동하여 TV에서 재생할 특정 비디오를 가져 오도록 지시하는 YouTube와 같이이를 지원하는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에이를 수행하도록 지시 한 기기 (예 : 휴대 전화)는 재생, 일시 중지, 빨리 감기 또는 다른 동영상 선택을위한 리모컨이됩니다.

하지만 PC에서 전송하는 경우 온라인 서비스의 도움없이 대부분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데스크톱의 콘텐츠를 TV로 스트리밍합니다. 데스크톱에서의 스트리밍은 가정용 PC의 컴퓨팅 성능에 의존하고 YouTube 또는 Netflix 스트리밍은 클라우드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는 매우 다릅니다.

두 가지 접근 방식의 차이점과 중요한 이유는 나중에 스트리밍 비디오에 대해 논의 할 때 분명해질 것입니다.

Netflix, YouTube 및 Facebook 비디오와 같은 캐스팅 서비스

웹의 PC 버전에서 Chromecast 로의 기본 전송을 지원하는 서비스는 많지 않습니다. 많은 서비스가 이미 Android 및 iOS의 모바일 앱에 내장되어 있으며 랩톱 및 데스크톱에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서비스, 특히 Google의 자체 YouTube, Facebook 및 Netflix와 같은 PC에서 전송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서 전송하려면 동영상 재생을 시작하세요. 플레이어 컨트롤을 사용하면 전송 아이콘 (모서리에 Wi-Fi 기호가있는 디스플레이의 윤곽)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선택하면 브라우저 탭에 작은 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Chromecast 기기의 닉네임을 선택하면 전송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