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바탕 화면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방법

Windows 10을 통해 Microsoft는 Windows 키에 의존하는 바로 가기 키의 유용성을 확장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바로 가기는 운영 체제 수준에서 작업을 제어하는 ​​반면 Control 및 Alt 키를 사용하는 바로 가기는 일반적으로 활성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합니다.

이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는 운영 체제에서 관리하는 가상 데스크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iguel Co / Lifewire


Windows 10 바탕 화면을 표시하고 숨기는 방법

사용 승리 + D 바탕 화면을 표시하고 숨기는 바로 가기입니다. 이 명령은 Windows가 즉시 바탕 화면으로 전환하고 열려있는 모든 창을 작업 표시 줄로 최소화하도록합니다. 동일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열려있는 창을 다시 가져옵니다.

이 바로 가기는 모든 버전의 Windows에서 최소 XP 이상으로 작동합니다.

가상 데스크톱을 만드는 방법

Windows 10에는 둘 이상의 작업 영역 버전을 제공하는 가상 데스크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상 데스크톱의 한 가지 좋은 용도는 전문 작업과 개인 작업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Press & Media Win + Ctrl+D 새 가상 데스크톱을 추가합니다. 더 만들려면 버튼 명령을 반복합니다. 눌러 Win + Ctrl 키 플러스 왼쪽 (left)오른쪽 (right) 화면 사이를 전환하는 화살표 키.


모든 가상 데스크톱을보기 위해 작업보기를 표시하는 방법

를 누르십시오 작업보기 도구 모음의 버튼을 클릭하여 각 가상 데스크톱의 축소판과 타임 라인 기록을 지원하는 앱을 표시하는 전체 화면 오버레이를 엽니 다. 이 기능은 Windows 10 18.09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작업보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작업 표시 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작업보기 단추 표시.

작업보기 버튼은 필름 스트립처럼 보이며 기본적으로 작업 표시 줄의 Cortana 아이콘 옆에 있습니다. 작업보기에서 이전에 검색 한 앱과 웹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항목을 삭제, 이동 및 새 가상 데스크톱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