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여러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방법

Microsoft는 Windows 10을 통해 마침내 다른 데스크톱 운영 체제의 표준 기능인 여러 데스크톱을 Windows에 도입했습니다.이 기능은 회사에서 가상 데스크톱이라고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파워 유저 기능이지만 추가 구성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작업보기로 시작

여러 데스크톱의 주요 시작점은 Windows 10의 작업보기입니다. 가장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은 작업 표시 줄의 Cortana 오른쪽에있는 아이콘입니다. 각 측면에 작은 사각형이있는 큰 사각형 모양입니다. 또는 Windows 키+.

작업보기 더보기 좋은 버전입니다 다른+. 열려있는 모든 프로그램 창을 한 눈에 보여 주며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보기와 작업보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다른+ 작업보기는 키보드 단축키와 달리 닫을 때까지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작업보기에서 오른쪽 모서리를 보면 다음과 같은 버튼이 표시됩니다. 새 데스크톱. 이를 선택하면 작업보기 영역의 맨 아래에 Desktop 1과 Desktop 2라는 두 개의 사각형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데스크톱 2, 실행중인 프로그램이없는 깨끗한 데스크톱에 도착합니다. 열려있는 프로그램은 첫 번째 데스크톱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 다른 용도로 다른 프로그램을 열 수 있습니다.


왜 다중 데스크탑인가?

두 대 이상의 데스크톱을 원하는 이유에 대해 여전히 머리를 긁적이라면 매일 PC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고려하십시오.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Word, 브라우저 및 음악 앱간에 전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을 다른 데스크톱에 배치하면 프로그램간에 훨씬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각 프로그램을 최대화 및 최소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든 생산성 프로그램을 한 데스크톱에, 엔터테인먼트 또는 게임 항목을 다른 데스크톱에 두거나 한 데스크톱에 전자 메일 및 웹 검색을, 다른 데스크톱에 Microsoft Office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가능성은 무한하며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작업보기를 연 다음 마우스를 사용하여 한 데스크톱에서 다른 데스크톱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데스크톱간에 열려있는 창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스크톱을 설정 한 후 작업보기를 사용하거나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데스크톱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Ctrl 키+오른쪽 (right) or 왼쪽 화살표 키. 어느 데스크톱에 있는지 알아야하기 때문에 화살표 키를 사용하는 것은 까다 롭습니다. 두 개의 엔드 포인트가있는 가상 직선으로 여러 데스크톱이 구성됩니다. 그 라인의 끝에 도달하면, 당신이 온 길로 돌아 가야합니다.

실제로는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데스크톱 1에서 데스크톱 2, 3 등으로 이동합니다. 마지막 데스크톱에 도달하면 왼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다시 이동합니다. 여러 데스크톱간에 순서가 맞지 않는 경우에는 열려있는 모든 데스크톱이 한 곳에서 통합되는 작업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데스크탑 옵션

다중 데스크톱 기능에는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있는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1. 고르다 스타트.

  2. 선호하는 설정 시작 메뉴에서.

  3. 고르다 체계.

  4. 고르다 멀티 태스킹 제목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가상 데스크톱.

다음은 이해하기 쉬운 두 가지 옵션입니다.

  • 맨 위 옵션을 사용하면 모든 데스크톱의 작업 표시 줄에서 열려있는 모든 단일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볼 것인지 아니면 프로그램이 열려있는 바탕 화면에서만 볼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옵션은 앞에서 언급 한 것과 유사한 설정입니다. 다른+ 키보드 단축키.

여러 데스크톱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을 하나의 작업 공간에 구성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Windows 10에서 XNUMX 개, XNUMX 개 또는 XNUMX 개를 만들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