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컴퓨터를 시작할 때 많은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Windows 10 컴퓨터를 부팅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바로 시작되는 프로그램 수를 줄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프로그램을 미세 조정 한 후 Windows 10 시작 시간을 개선하기위한 다른 팁을 확인하세요.


Windows의 시작 프로그램이란 무엇입니까?

컴퓨터를 켜고 Windows가 시작되면 실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자동으로로드합니다. 동시에 Windows 시작시 실행되도록 설정된 모든 프로그램을 자동으로로드합니다. 이를 통해 매일 사용하는 필수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실행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프로그램의 주된 문제는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목록에 많은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Windows가로드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크게 늘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VM / E + / 게티 


시작 프로그램이 실행 중인지 확인하는 방법

일부 새 컴퓨터에는 많은 블로 트웨어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컴퓨터가 새 컴퓨터 인 경우에도 일부 시작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오래되었고 수년에 걸쳐 많은 프로그램과 앱을 설치했다면 백그라운드에서 더 많은 시작 프로그램이 실행되고있을 것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시작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사용하지 않는 항목이 많이 표시되는 경우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비활성화하여 Windows를로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프로그램 수를 줄여 Windows의 전체 성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실행중인 시작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열고 시작 탭.

  2. Windows 10이 시작될 때 실행하지 못하도록하려는 앱이 표시되면 앱 이름을 클릭 한 다음 사용 안 함 작업 관리자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많이 발견되면 시작 앱 제어판을 사용하여 시작할 때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도록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이전 버전의 Windows와 오래된 버전의 Windows 10에서는 시작 프로그램이 시작 폴더를 통해 관리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반 폴더처럼 보이지만 다르게 작동하는 특수 폴더입니다. 이 폴더에 바로 가기를 배치하면 Windows가 시작될 때마다 자동으로로드됩니다.

Windows 10 시작 폴더는 여전히 존재하며 여전히 작동하지만 시작 앱 패널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패널에는 Windows가 시작될 때 실행되도록 설정된 모든 앱과 프로그램이 나열되며 간단한 토글을 뒤집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시작 앱 패널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ress & Media 승 + 나 Windows 설정을 연 다음 카테고리.

  2. 선택 시작 카테고리.

  3. 개별 앱을 전환하여 시작 상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선택한 프로그램 만로드됩니다.


시작 폴더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시작 폴더는 Windows 10에 여전히 존재하지만 시작 앱 제어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해당 폴더에서 바로 가기를 삭제하여 실행을 방지 할 수 있지만 폴더에 바로 가기가 없거나 활성 시작 프로그램보다 훨씬 적은 바로 가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Windows 10이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해 더 이상 시작 폴더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작 프로그램은 작업 관리자와 시작 앱 제어판에만 표시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시작 상태를 관리하려면 시작 폴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시작 폴더를 확인하고 원하지 않는 바로 가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Windows 10에서 대부분의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려면 작업 관리자 또는 시작 앱 제어판을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