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X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POTX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여러 PPTX 파일에서 동일한 레이아웃, 텍스트, 스타일 및 서식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Microsoft PowerPoint Open XML 템플릿 파일입니다.

Microsoft의 다른 Open XML 파일 (예 : PPTM, DOCX, XLSX)과 마찬가지로 POTX 형식은 XML과 ZIP의 조합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구조화하고 압축합니다.

Microsoft Office 2007 이전에 PowerPoint는 POT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유사한 PPT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POTX 파일을 여는 방법

POTX 파일은 Microsoft PowerPoint, macOS 용 Planamesa NeoOffice, 무료 OpenOffice Impress 및 SoftMaker FreeOffice를 사용하여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2007 년 이전 버전의 PowerPoint를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 팩이 설치되어 있으면 최신 POTX 파일 형식을 계속 열 수 있습니다.

PowerPoint없이 POTX 파일을 여는 또 다른 방법은 Microsoft의 무료 온라인 버전의 PowerPoint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OTX 파일을 보는 데 관심이 있다면 Microsoft의 무료 PowerPoint Viewer를 사용하면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POTX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POTX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기본적으로 POTX 파일을 여는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POTX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POTX 파일을 PPTX, PPT, OPT, PDF, ODP, SXI 또는 SDA와 같은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POTX 파일을 지원하는 위의 프로그램 중 하나가 이미 설치되어 있거나 온라인 버전의 PowerPoint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가장 쉬운 해결 방법은 파일을 연 다음 새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POTX 파일을 변환하는 또 다른 방법은 무료 파일 변환기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FileZigZag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POTX 파일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고 변환 할 형식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에서 언급 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많은 파일 확장자가 비슷해 보이기 때문에 이것은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TX는 POTX와 거의 동일하게 보이며 언뜻보기에 PowerPoint와 관련이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OTX 파일은 theWord라는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됩니다. OXT는 PowerPoint와 관련이없는 또 다른 하나입니다.

PTX 파일은 비슷합니다. 해당 링크를 따라 가면 해당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여러 형식이 있으며 PowerPoint와 원격으로 관련이없는 형식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POTX 파일이없는 경우 파일 이름 끝에 표시되는 파일 확장명을 조사하여 형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파일을 열거 나 편집 / 변환하기 위해 컴퓨터 또는 다른 장치에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