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L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DDL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SQL 데이터 정의 언어 파일입니다. 테이블, 레코드, 열 및 기타 필드와 같은 데이터베이스의 구조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이 포함 된 일반 텍스트 파일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구문 규칙을 따르는 경우 DDL 파일은 CREATE 명령을 사용하여 도메인, 문자 집합 및 테이블을 빌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명령 예에는 DROP, RENAME 및 ALTER가 있습니다.

DDL이라는 용어는 데이터 또는 데이터 구조를 참조하는 모든 언어를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인 의미로도 사용되므로 모든 데이터 정의 언어 파일이 .DDL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SQL 데이터 정의 언어 파일이 .SQL로 끝납니다.


DDL 파일을 여는 방법

DDL 파일은 EclipseLink 또는 IntelliJ IDEA로 열 수 있습니다. DDL 파일을 여는 또 다른 방법은이 Best Free Text Editors 목록에서 직접 선택한 것과 같은 텍스트 파일 읽기를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IntelliJ IDEA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Windows, macOS 및 Linux 프로그램에 대한 두 개의 링크가 있습니다. 한 번 다운로드하면 Ultimate 버전이 제공되고 다른 하나는 Community 버전 용입니다. 둘 다 DDL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지만 커뮤니티 옵션 만 오픈 소스이며 무료입니다. 다른 하나는 평가 기간 동안 만 무료입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DDL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DDL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Windows에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DDL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대부분의 파일 형식은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변환 할 수 있지만 .DDL로 끝나는 파일을 변환 할 수있는 특정 형식은 알 수 없습니다. 이 파일 확장자는 매우 드물게 보이므로 DDL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옵션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도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위의 파일 오프너 중 하나를 사용하여 DDL 파일을 연 다음 해당 프로그램의 파일 또는 내보내기 메뉴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이러한 유형의 변환을 지원하므로 위에 링크 된 프로그램도 지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무료 온라인 Code Beautify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텍스트 기반 형식을 다른 유사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으므로 DDL 파일 내의 텍스트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는 경우 변환에서 출력 텍스트를 복사하고 텍스트 편집기에 붙여 넣어 적절한 파일 확장자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변환이 얼마나 실용적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IBM에는 IBM Redbooks에서 DDL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유용 할 수있는이 분할 DDL 자습서가 있습니다.


파일이 여전히 열리지 않습니까?

위의 DDL 오프너를 시도한 후에도 파일을 열 수없는 이유는 .DDL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다른 파일을 혼동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파일 확장자는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파일 형식이 관련되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열지 않거나 동일한 형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DLL 파일을 DDL 파일로 혼동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DLL 파일을 처리하는 경우 DDL 파일 오프너로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면 오류 또는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DDD 파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은 Alpha Five 데이터 사전 파일 또는 GLBasic 3D 데이터 파일이지만 이러한 형식 중 어느 것도 SQL 데이터 정의 언어 파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DLL 파일과 마찬가지로 파일을 열려면 완전히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DDL 파일이없는 경우 파일 끝에 첨부 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어떤 형식으로되어 있고 어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특정 파일과 호환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