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KEY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 텍스트 또는 암호화 된 일반 라이센스 키 파일 일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른 KEY 파일을 사용하여 해당 소프트웨어를 등록하고 사용자가 합법적 인 구매자임을 증명합니다.

유사한 파일 형식은 일반 등록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으로 KEY 파일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제품 키를 사용할 때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가능성이 높으며 사용자가 다른 곳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해야하는 경우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KEY 파일은 Apple Keynote 소프트웨어로 만든 Keynote Presentation 파일입니다. 이미지, 도형, 표, 텍스트, 메모, 미디어 파일, XML 관련 데이터 등이 포함 된 슬라이드를 포함 할 수있는 프레젠테이션 파일 유형입니다. iCloud에 저장하면 대신 ".KEY-TEF"가 사용됩니다.

키보드 정의 파일도 .KEY 파일 확장자로 저장됩니다. 바로 가기 키 또는 레이아웃과 같은 키보드 관련 정보를 저장합니다.

KEY 파일과 관련이없는 것은 Windows 레지스트리의 레지스트리 키입니다. 일부 라이센스 또는 등록 파일은 특정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지 않고 키 파일이라고도합니다. 다른 것들은 공개 / 개인 암호화 키를 저장하는 PEM 형식 일 수 있습니다.


KEY 파일을 여는 방법

KEY 파일을 여는 방법을 결정하기 전에 KEY 파일이 어떤 파일 형식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 언급 된 모든 프로그램이 KEY 파일을 열 수 있지만 다른 프로그램에 속한 KEY 파일을 열 수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라이선스 또는 등록 키 파일

예를 들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KEY 파일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등록하고 해당 소프트웨어를 구입 한 사람임을 증명하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KEY 파일을 열어야합니다.

LightWave는 KEY 파일을 사용하여 합법적 인 사본으로 등록하는 프로그램의 한 예입니다.

실제로 가지고있는 라이센스 키 파일 인 경우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로 라이센스 정보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KEY 파일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열 수있는 것은 아니며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키의 맥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파일 백업 프로그램에 KEY 파일이 필요한 경우이 파일을 사용하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또는 KEY 파일이 속한 백업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백업 프로그램)을 등록 할 수는 없습니다.

등록 파일 인 KEY 파일은 아마도 암호화되어 볼 수 없으며 아마도 그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다른 곳에 설치되고 이전 프로그램이 비활성화되는 시나리오가 발생하면 다른 곳에 복사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그것들을 사용하는 각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당신의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할 수 없다면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연락하십시오. 그들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어야하는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가질 것입니다.


기조 연설 KEY 파일

Keynote 또는 Preview를 사용하여 macOS에서 KEY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는 Keynote 앱에서 KEY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정의 키 파일

키보드 관련 KEY 파일을 여는 것은 사용자 정의 키보드 단축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에서만 유용합니다. KEY 파일을 사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이없는 경우 텍스트 편집기로 지침을 읽을 수 있습니다.


키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KEY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위에서 언급 한 파일 형식 중, macOS 용 Keynote 프로그램으로 할 수있는 Keynote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변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를 통해 KEY 파일을 PDF, PPT 또는 PPTX와 같은 MS PowerPoint 형식, HTML, M4V 및 PNG, JPG 및 TIFF와 같은 이미지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iOS 버전의 Keynote 앱은 KEY 파일을 PPTX 및 PDF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Zamzar와 같은 온라인 KEY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KEY09, MOV 또는 위에서 언급 한 형식 (예 : PDF 또는 PPTX) 중 하나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소프트웨어로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파일 확장자가 ".KEY"로 표시되고 유사하지 않은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KEY 파일과 KEYCHAIN, KEYSTORE 및 KEYTAB 파일을 혼동하기 쉽습니다.

실제로 KEY 파일이없는 경우 특정 파일 형식을 열거 나 변환하는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