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CHA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대부분 빨강, 녹색 및 파랑 소스 채널의 사용자 정의 강도 수준을 저장하는 형식 인 Adobe Photoshop Channel Mixer 파일입니다.

그러나이 확장을 사용하는 유일한 형식은 아닙니다.

일부 CHA 파일은 서버 및 포트와 같은 IRC (Internet Relay Chat) 채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형식 인 IRC 채팅 구성 파일 일 수 있으며, 심지어 암호 일 수도 있습니다. 일부 특수 URL은 .CHA로 끝날 수 있으므로 클릭하면 컴퓨터에서 특정 채팅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CHA 파일 확장자를 가진 다른 파일은 글꼴 문자의 간격과 배치 방법을 설명하는 형식 인 문자 레이아웃 파일 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것들은 Challenger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암호화 된 파일 일 수 있습니다.

CHA는 클래스 계층 분석, 개념 위험 분석 및 통화 처리 에이전트와 같이 CHA 파일 형식과 관련이없는 일부 기술 용어의 약어이기도합니다.


CHA 파일을 여는 방법

가장 일반적인 CHA 파일은 Adobe Photoshop에서 채널 믹서 파일로 사용되는 파일입니다. 이것들은 이미지> 조정> 채널 믹서 메뉴 옵션. 채널 믹서 대화 상자가 열리면 확인 버튼 옆에 선택해야하는 작은 메뉴가 있습니다. 사전 설정로드 CHA 파일을 엽니 다.

mIRC, Visual IRC, XChat, Snak 및 Colloquy와 같은 인터넷 릴레이 채팅 소프트웨어는 모두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CHA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이아웃 파일은 DTL (Dutch Type Library) OTMaster Light와 함께 열립니다.

Challenger라는 무료 스토리지 암호화 소프트웨어도 CHA 파일을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이 파일을 암호화 할 때 DOCX 파일 (또는 모든 유형의 파일)이 Challenger로 암호화되었음을 나타 내기 위해 file.docx.cha와 같은 이름으로 이름을 바꿉니다. 사용 파일 암호화 / 복호화 or 폴더 또는 드라이브 CHA 파일을 해독하기 위해 Challenger에로드하려면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제안 중 어느 것도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메모장 ++에서 CHA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CHA 파일이 텍스트 파일 일 수 있으며,이 경우 이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가 해당 내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텍스트를 완전히 읽을 수없는 경우 실제로 CHA 파일을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음).

컴퓨터에 CHA 파일 (모든 형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두 개 이상 설치되어 있고 다른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열도록하려면 해당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를 위해 Windows에서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


CHA 파일에 대한 추가 도움말

CHA 파일에는 여러 가지 용도가 있지만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러한 각 CHA 파일은 해당 프로그램에서만 사용되므로 파일 변환기가 존재하더라도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CHA 파일이 여기에 언급 된 프로그램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 문제는 특정 파일의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은 것처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HM (Compiled HTML Help), CHN, CHW 또는 CHX (AutoCAD Standards Check) 파일과 같이 유사한 파일 확장자를 가진 다른 파일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각 파일은 고유 한 방식으로 열리 며 위에서 언급 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Photoshop, Snak 등으로 이들 중 하나를 열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하거나 전혀 열리면 읽을 수없고 사용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신 CHA 파일을 열거 나 변환 할 수있는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있도록 실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