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FAT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Zinf 오디오 플레이어 테마 파일입니다. FAT 파일 안에는 Zinf 오디오 플레이어의 모양을 설명하는 이미지 모음과 XML 파일이 있습니다.

FAT 파일은 실제로 .ZIP 파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Zinf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무료 테마를 FAT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찾고있는 것이 FAT 확장자로 끝나는 파일이 아니라 FAT 파일 시스템 (파일 할당 테이블)에 관한 것이라면 파일 할당 테이블 (FAT)이란?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조각을 참조하십시오.


FAT 파일을 여는 방법

Zinf ( "Zinf Is Not FreeA * p"의 약자)는 FAT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옵션 > 테마 > 테마 추가을 클릭하고 테마 목록에 추가 할 FAT 파일을 찾아서 해당 테마를 선택한 다음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FAT 파일은 단순히 .ZIP 파일이므로 파일 이름을 .ZIP로 변경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FAT 파일을 열면 포함 된 XML 파일과 이미지가 표시되지만 전체 테마는 Zinf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내부 파일을보기 위해 FAT 파일을 아카이브로 여는 또 다른 옵션은 7-Zip과 같은 무료 파일 추출기를 설치 한 다음 FA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파일 압축 해제기로 열도록 선택하는 것입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FAT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FAT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FAT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Zinf가 파일을 제대로 열고 테마를 적용하려면 Zinf 오디오 플레이어 테마 파일이 FAT 파일 확장자로 존재해야합니다. 따라서이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FAT 파일은 실제로 ZIP 아카이브이므로 다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지만 다시 FAT 파일을 7Z 또는 RAR 파일로 저장하면 파일을 아카이브로 여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Zinf에서 사용하려면 확장자가 .FAT 여야합니다.

.FAT 확장자를 .ZIP으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렇게하면 FAT 파일이 이미 이름이 변경된 ZIP 파일이기 때문에 파일이 ZIP 형식으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확장의 이름을 바꾸는 것은 FAT 파일을 다른 프로그램 (예 : 파일 추출기 도구)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파일 변환기 도구는 파일 확장자의 이름을 바꾸는 대신 실제로 한 파일 형식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FAT 파일 확장자는 FAX 및 FFA (Find Fast Status) 파일에 사용되는 확장자와 유사합니다. FAT 파일이 Zinf로 열리지 않으면 파일 끝에 어떤 확장자가 부착되어 있는지 잘못 읽었을 수 있습니다.

Ancestry.com 패밀리 트리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사용되는 AFT와 같은 다른 예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Zinf는 FAT 파일에 동일한 파일 확장자가 모두 사용되는 경우에도 AFT 파일을 열지 않습니다.

아직 명확하지 않은 경우 Zinf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가지고있는 파일을 열거 나 변환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좀 더 조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