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X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PTX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오디오 파일을 참조하는 데 사용되는 Pro Tools 세션 파일 일 수 있습니다. Pro Tools의 이전 버전, 버전 7 ~ 9는 동일한 목적으로 PTF 형식을 사용합니다.

PTX 파일은 대신 E-Transcript 파일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종종 법정 청문회 기록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며 PTX 형식 또는 자체 포함 된 EXE 파일 일 수 있습니다. 전자는 일반적으로 파일을 이메일로 보낼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EXE 파일은 일반적으로 이메일 서버에 의해 차단됨).

PaintShop Pro 텍스처 파일도 .PTX 파일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PaintShop Pro에서 개체 및 모양의 텍스처로 사용되는 이미지입니다.

PTX 확장자를 사용하는 또 다른 파일 형식은 Pentax RAW Image 형식입니다. Pentax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 한 압축되지 않은 처리되지 않은 원시 이미지 파일입니다.


PTX 파일을 여는 방법

Pro Tools 세션 파일 인 PTX 파일은 Avid Pro Tools로 열립니다.

PTX 형식의 경우 E-Transcript 파일은 E-Transcript Manager를 사용하여 열 수 있으며, 읽기 전용 모드에서는 E-Transcript Viewer를 사용하여 무료로 열 수 있습니다. 아마도 텍스트 파일이기 때문에 PTX 파일을 읽는 데 유용한 무료 텍스트 편집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유사한 .PTZ E-Transcript Bundle 파일도 이러한 프로그램으로 열 수 있습니다.

PTX 파일이 Paint Shop Pro 텍스처 파일 인 경우 Corel PaintShop을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Pentax RAW Image 파일은 일반적으로 .PEF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지만 .PTX 형식의 파일은 Windows Photos, UFRaw 및 Pentax 카메라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로 열 수 있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PTX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PTX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어느 것도 파일을 열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은 것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페이지 하단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PTX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Pro Tools 세션 PTX 파일은 Pro Tool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전 PTF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최신 PTX 형식에서만 지원되는 모든 기능이 제거됩니다. 이것은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세션 사본 저장 메뉴를 선택합니다.

Pro Tools 세션 파일은 실제로 오디오 파일이 아닙니다. Pro Tools와 함께 사용되는 오디오 파일에 대한 참조입니다. 즉, PTX를 MP3 또는 다른 오디오 형식으로 직접 변환 할 수 없습니다.

PTX 형식의 E-Transcript 파일 또는 Paint Shop Pro Texture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있는 경우 위에서 언급 한 각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NCH ​​소프트웨어의 Pixillion 이미지 변환기 무료 버전은 PTX 형식을 사용하는 Pentax RAW 이미지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어야합니다. PTX 파일을 PDF 파일로 만들려면이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온라인 PTX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일부 파일은 파일 확장자가 유사하기 때문에 PTX 파일처럼 보이지만 대신 완전히 다른 파일 형식 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열려면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몇 가지 예로는 PCX, PPTX, PPT, PTG (PowerTeacher Gradebook 구성), PTM (MapPoint Map), PTB (Power Tab) 및 PXL (Pocket Excel) 파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