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NS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ICNS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acOS 응용 프로그램이 Finder 및 OS X 도크에서 아이콘이 나타나는 방식을 사용자 화하는 데 사용하는 macOS 아이콘 리소스 파일 (종종 Apple 아이콘 이미지 형식이라고 함)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Windows에서 사용되는 ICO 파일과 동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ICNS 파일을 / Contents / Resources / 폴더에 저장하고 응용 프로그램의 Mac OS X 속성 목록 (.PLIST) 파일에있는 파일을 참조합니다.

ICNS 파일은 동일한 파일 내에 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PNG 파일에서 생성됩니다. 아이콘 형식은 16x16, 32x32, 48x48, 128x128, 256x256, 512x512 및 1024x1024 픽셀 크기를 지원합니다.


ICNS 파일을 여는 방법

ICNS 파일은 macOS의 폴더 아이콘 X 및 Apple 미리보기 프로그램으로 열 수 있습니다. Adobe Photoshop은 이러한 파일을 열고 빌드 할 수 있지만 IconBuilder 플러그인이 설치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Windows는 Inkscape 및 XnView (모두 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음)를 사용하여 ICNS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IconWorkshop은 Windows에서도 Apple 아이콘 이미지 형식을 지원해야합니다.

이것이 이미지 형식이고 여러 프로그램이 파일 열기를 지원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컴퓨터의 한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ICNS 파일을 열도록 구성되어 있지만 다른 프로그램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Windows를 사용 중이고 기본적으로 열리는 프로그램을 변경하려면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ICNS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Windows 사용자는 Inkscape 또는 XnView를 사용하여 ICNS 파일을 기본적으로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어야합니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Snap Converter 프로그램이 파일을 다른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JPG, BMP, GIF, ICO, PNG 및 PDF와 같은 출력 형식을 지원하는 CoolUtils.com과 같은 온라인 변환기를 사용하여 ICNS 파일을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파일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고 저장할 형식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또는 PNG 파일에서 ICNS 파일을 생성하려는 경우 iConvert 아이콘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모든 OS에서 빠르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pple Developer Tools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일부인 Icon Composer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파일이 제대로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다시 확인하여 잘못 읽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파일은 처음에는 철자가 비슷할 때이 확장자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ICS가 한 예입니다. 매우 유사하고 매우 일반적인 확장이지만 ICNS 아이콘 파일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대신 파일이 ICST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InCopy Document Preset 파일 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컴퓨터에 Adobe InCopy가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