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R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XLR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Excel의 XLS 형식과 매우 유사한 Works 스프레드 시트 또는 차트 파일입니다.

XLR 파일은 Microsoft Works 버전 6 ~ 9로 생성되며 차트 및 그림과 같은 항목은 물론 텍스트, 수식 및 숫자와 같은 일반 스프레드 시트 데이터도 스프레드 시트의 별도 셀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WPS는 Microsoft Works에서 사용되는 또 다른 파일 형식이지만 스프레드 시트 데이터 대신 DOC와 같은 문서 데이터에 사용됩니다.


XLR 파일을 여는 방법

XLR 파일은 현재 중단 된 Microsoft Works에서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버전의 Microsoft Excel에서 열 수 있지만 Works 버전 8 이상에서 만든 파일에 대해서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OpenOffice Calc는 형식도 지원합니다.

Excel 또는 Calc를 사용하는 경우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연 다음 열려는 파일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여 XLR 파일을 열도록 컴퓨터를 구성하는 것보다 이런 방식으로 열 수 있습니다.

XLS 파일 확장자를 갖도록 파일 이름을 바꾼 다음 Microsoft Excel 또는 해당 파일을 지원하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 수도 있습니다.


XLR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Zamzar는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무료 파일 변환기 (다운로드 가능한 프로그램이 아님)이며 XLR을 XLS, XLSX, PDF, RTF, CSV 및 기타 유사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Excel 또는 Calc와 같은 위에서 언급 한 프로그램 중 하나에서 파일을 연 후에는 파일을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 이미 Microsoft Works가 있지만 다른 형식의 파일 만 원하는 경우 여기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여 XLR 파일을 변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 예를 들어 Microsoft Works를 사용하는 경우 파일을 열고 해당 메뉴 옵션을 선택하여 WKS, XLSX, XLSB, XLS, CSV 또는 TXT와 같은 형식 중에서 선택합니다.

또한 파일 확장자 변경에 대한 위의 팁을 기억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정확하게 변환되지는 않지만 많은 경우에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며 컴퓨터에있는 XLS 뷰어 / 편집기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셜은 오디오 장치 용 전기 커넥터 유형을 나타냅니다. Amazon.com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XLR to USB 용 변환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제안 사항을 시도한 후에도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실제로 XLR 파일을 다루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많은 파일 확장자가 똑같이 보이기 때문에 혼동하기가 쉽습니다.

X_T가 한 예입니다. 다른 하나는 XLF로, 철자법은 매우 비슷하지만 XLIFF 문서 파일 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텍스트 편집기로 읽을 수 있습니다.

XIP는 어떤 식 으로든 스프레드 시트 파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할 수있는 또 다른 하나이지만 macOS Signed Archive 형식은이 파일 확장자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