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S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XLS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Excel 97-2003 워크 시트 파일입니다. 최신 버전의 Excel은 기본적으로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XLSX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XLS 파일은 서식이 지정된 텍스트, 이미지, 차트 등을 지원하여 행 및 열 테이블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매크로 사용 파일 인 Microsoft Excel 파일은 XLSM 파일 확장명을 사용합니다.


XLS 파일을 여는 방법

XLS 파일은 모든 버전의 Microsoft Excel에서 열 수 있습니다. XLS 파일 열기 및 인쇄는 물론 데이터 복사를 지원하는 Microsoft의 무료 Excel 뷰어를 사용하여 Microsoft Excel없이 XLS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XLS 파일을 열고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무료 Excel 대안으로는 WPS Office 및 OpenOffice Calc가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의 9 가지 무료 대안

Chrome 웹 브라우저에서 XLS 파일을 열고 편집하는 것은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슬라이드 용 Office 편집이라는 무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매우 쉽습니다. 온라인에서 찾은 XLS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열고 편집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브라우저로 끌어서 열 수도 있습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식으로 XLS 파일을 저장하면 최신 XLSX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Chrome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무료 Zoho Sheet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만 XLS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XLS로 돌아가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온라인 계정이나 컴퓨터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DocsPal은 편집자가 아닌 순수하게 뷰어 인 또 다른 무료 XLS 뷰어입니다. 설치없이 온라인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모든 브라우저와 운영 체제에서 작동합니다.


XLS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이미 언급 한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 중 하나를 이미 사용하고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서 XLS 파일을 연 다음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면 변환이 가장 쉽습니다. 이것은 XLS 파일을 CSV, PDF, XPS, XML, TXT, XLSX, PRN 등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XLS 편집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설치하지 않으려는 경우 무료 문서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도 또 다른 옵션입니다. Zamzar는 XLS를 MDB, ODS 및 JPG 및 PNG와 같은 이미지 형식을 포함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무료 온라인 XLS 파일 변환기의 한 예입니다.

XLS 파일에 개방적이고 구조화 된 형식으로 필요한 데이터가있는 경우 Mr. Data Converter 온라인 도구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XLS를 XML, JSON 또는 기타 유사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XLS 암호를 크래킹하거나 XLS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Excel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XLS 파일을 쉽게 암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암호를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XLS 파일의 암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합니까?

무료 암호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열기위한 암호"암호로 보호 된 XLS 파일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XLS 파일의 암호를 찾을 수있는 무료 도구 중 하나는 무료 Word 및 Excel 암호 복구 마법사입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Excel Password Recovery Lastic은 또 다른 옵션입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제안을 사용하여 파일이 여전히 제대로 열리지 않습니까? 파일 확장자를 올바르게 읽고 XLR, XSL, XLW 또는 XSLT 파일과 XLS 파일을 혼동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