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ET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WPS Office의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에서 만든 WPS 스프레드 시트 통합 문서 파일입니다.

Microsoft의 XLSX 형식과 마찬가지로 ET 파일은 차트 및 수식을 지원하고 데이터를 셀의 행과 열에 저장합니다. ETT 파일은 비슷하지만 여러 개의 유사한 .ET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템플릿 파일입니다.

Easiteach 소프트웨어는 ET 파일도 사용하지만 애니메이션, 이미지, 텍스트 및 기타 교육 리소스를 저장하기위한 Easiteach Lesson 파일로 사용합니다. 다른 ET 파일은 Transformation Center 설치를 측정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되는 ETwin Electrodos de Tierra 프로젝트 데이터 파일 일 수 있습니다.

ET는 또한 확장 기술, 확장 기술, 편집기 툴킷 및 전자 전송과 같이 파일 형식과 관련이없는 일부 기술 용어를 나타냅니다.


ET 파일을 여는 방법

WPS 스프레드 시트 인 ET 파일 통합 문서 파일은 무료 WPS Office 스프레드 시트로 열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el이나 다른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려면 ET 파일을 변환해야합니다. 방법을 알아 보려면 다음 섹션으로 건너 뛰십시오.

ET 파일은 이전에는 Kingsoft 스프레드 시트라고했지만이 Office 제품군은 이제 WPS Office라고합니다.

일부 ET 파일은 암호화 될 수 있으므로 파일을 열고 편집하려면 먼저 암호를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ET 파일을 Excel 암호 크래커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지원되는 형식으로 변환하면 암호화 된 스프레드 시트를 열 수 있습니다.

Easiteach Lesson 파일은 RM Education의 Easiteach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열립니다. 또한 Easiteach Next Generation Lite가 있지만 ETNG, ETNT 및 ETTE 파일과 같은 다른 관련 파일 만 열 수 있습니다.

ETwin Electrodos de Tierra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ET 파일을 엽니 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ET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ET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ET 파일을 여는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T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ET 스프레드 시트 파일은 WPS Office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XLSX 및 XLS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고 메뉴 찾는 방법 다른 이름으로 저장; ET 파일을 변환 할 Excel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ET 파일을 PDF, HTML, CSV 및 기타 유사한 텍스트 파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ET 파일이 위에서 언급 한 다른 프로그램에 속하고 변환 할 수있는 경우 WPS Office Spreadsheets가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과 유사하게 파일을 열 수있는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행 될 가능성이 큽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이 시점에서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보유한 파일이 ET와 매우 유사한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장자가 비슷하더라도 형식이 관련되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EST 파일은 동일한 파일 확장자 문자 몇 개를 공유하지만 ET 파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대신 Streets & Tips Map 파일 또는 Construction Cost Estimate 파일입니다.

ETL (Microsoft Event Trace Log) 및 ETA (Google Earth Placemark) 파일도 마찬가지입니다. ET 파일 오프너로 해당 파일을 열 수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