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ZN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SZN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HiCAD 3D CAD 파일입니다. SZN 파일은 HiCAD라는 컴퓨터 지원 설계 소프트웨어에서 2D 또는 3D CAD 도면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SZN 드로잉 형식은 이전 버전의 HiCAD에서 사용되는 반면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는 SZA 및 SZX 파일을 사용합니다.


SZN 파일을 여는 방법

SZN 파일은 ISD Group의 HiCAD로 열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없지만 이러한 파일에 대해 동일한 지원을 제공해야하는 데모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SD Group의 무료 HiCAD 뷰어도 SZN 파일을 열 수 있지만 음영 처리 된 3D 모델이 포함 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SZN 형식으로 저장된 2D 모델 또는 유리 모델을 뷰어로 열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HiCAD Viewer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프로그램의 각 버전에 대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을 얻을 수 있으며 선택은 컴퓨터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링크를 선택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필요한 버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HiCAD와 함께 사용되는 다른 파일 형식으로도 작업하는 경우이 무료 뷰어 프로그램이 ZTL 형식의 2D 도면 파일과 SZA, SZX 및 RPA 파일과 HiCAD 부품 및 어셈블리 파일을 열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KRP, KRA 및 FIG 형식입니다.

SZN 파일이 일반적으로 HiCAD 소프트웨어 또는 CAD 도면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생각되면 무료 텍스트 편집기로 열어보십시오. 파일이 텍스트로 가득 차있는 경우 SZN 파일은 모든 텍스트 편집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텍스트 파일입니다. 대부분의 텍스트를 읽을 수없는 경우 파일을 만든 프로그램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혼란 속에서 식별 가능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열 수있는 동일한 프로그램이기도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SZN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SZN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해당 변경을 위해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SZN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 한 HiCAD Viewer 소프트웨어는 열린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SZN 파일을 다른 유사한 CAD 관련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전체 HiCAD 소프트웨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확신합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또는 일종의 수출 메뉴는 SZN 파일을 변환하는 옵션입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파일 형식은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변환 할 수 있지만이 링크를 따라 가면 온라인 서비스 또는 변환기 프로그램이이 SZN 형식을 지원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에서 설명한대로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고 SZN 파일 확장자를 가진 다른 파일을 혼동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SZN 파일 확장자는 Winamp 음악 재생 소프트웨어에서 사용자 정의 인터페이스 또는 "스킨"으로 사용하는 SZ와 매우 유사합니다. 두 형식은 파일 확장자를 혼동하기 쉽지만 서로 관련이 없습니다.

SZN 파일이 HiCAD와 관련이없는 것 같으면 SZN 파일로 착각 한 ISZ (Zipped ISO Disk Image) 파일 일 수 있습니다. 형식적으로는 전혀 관련이 없지만 언뜻보기에는 서로 닮았습니다.

SZN 파일이없는 것을 발견하면 실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여 파일을 열거 나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