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에서 ‘닥터 후’TARDIS를 찾는 방법

닥터 후 팬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 방영되는 SF 시리즈 인 영국 TV 시리즈를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TARDIS를 포함하는 Doctor Who의 지식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TARDIS, 즉 TARDIS라는 쇼의 시간과 상대적 차원 역할을하는 파란색 파출소 (전화 부스를 생각하세요)가 포함됩니다. 의사는 TARDIS를 사용하여 공간과 시간을 여행합니다.

이 부활절 달걀에서 Google지도는 런던의보기 드문 스트리트 뷰에서 TARDIS를 캡처했습니다. Google Maps Street View 내부에서 TARDIS를 탐색하고 외부보다 내부가 얼마나 더 큰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지도 TARDIS 스트리트 뷰와 같은 이스터 에그는 의도적으로 우연히 발견하기 어려운 내부 농담 (또는 메시지 또는 비밀 기능)입니다.

닥터가 없습니다. 타 디스에는 의사도 동반자도 외계인도 없습니다. 탐색 할 수있는 빈 세트입니다. 즉, 여전히 정말, 정말 멋집니다.


TARDIS 방문

TARDIS를 방문하려면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Google지도를 열고 스트리트 뷰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

  1. Google지도에 238 Earl 's Court Road, London, UK를 입력하여 해당 위치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얼스 코트 파출소 에서 이 위치에서 왼쪽 패널의 섹션.

  3. 왼쪽 패널 상단에있는 파란색 경찰 호출 상자를 클릭합니다.

  4. 왼쪽 패널에있는 이미지 모음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고 3D 이미지 하단에. 런던 지하철의 Earl 's Court 역 바로 앞에있는 TARDIS를 보여줍니다. 

    찾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이 경찰 호출 상자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3D 이미지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5. 온 클릭 타 디스 올바른 위치에있는 화살표가 안으로 들어가면 마우스와 Google지도의 회전 컨트롤을 사용하여 내부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6. 출구를 찾을 준비가 되었으면 이중 출구 (찾을 수있는 경우)쪽으로 가서 클릭하여 거리로 돌아갑니다.

들어갈 수 없습니까? 여기 내부로 직접 연결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리트 뷰를 사용하여 찾는 것이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세부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놀랍습니다.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는 없지만 확대하여 천장과 같이 일반적으로 볼 수없는 세트 및 각도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Time Lord의 배를 탐험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