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에서 위치를 수정하는 방법

Google지도는 상세한지도와 결합 된 위성 이미지를 사용하여 집, 거리 및 랜드 마크를 표시합니다. 일반적으로이 프레임 워크는 잘 작동하지만 때때로 구조가 잘못된 위치에 있거나 완전히 누락 된 것처럼 보이거나 주소가 잘못 나열 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Google지도에 수정 사항을 제출할 수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모든지도 수정 사항은 이전에는지도 작성기 도구를 통해 제출되었지만 이제는 Google지도를 통해 직접 수행합니다.

Google 직원은 제안 된 모든 수정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검토합니다.


Google지도 위치를 편집하는 방법

위치를 선택하고 위치를 선택하여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정확하지 않은 주소를 Google에 신고하세요. 편집 제안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1.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Google지도 앱에서 Google지도를 엽니 다.

    검색 필드에 주소를 입력하거나지도에서 위치를 클릭 또는 터치하여 신고하려는 장소를 검색합니다.

  2. 탐색 패널에 표시되는 장소에 대한 설명에서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편집 제안.

     라이프 와이어

  3. 에서 편집 제안 상자가 열리면 위치를 편집하기위한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름 또는 기타 세부 정보 변경 or 이 장소 삭제.

    라이프 와이어 

  4. 클릭하면 이름 또는 기타 세부 정보 변경, 편집 화면이 열립니다. 여기에는 위치 이름, 카테고리, 주소, 위치, 시간, 전화 번호 및 웹 사이트 URL을 보여주는지도가 포함됩니다.

     라이프 와이어

    • 이름, 카테고리 또는 주소를 변경하려면 이미있는 정보를 클릭하고 덮어 씁니다.
    • 지도에서 위치를 변경하려면지도 섹션을 클릭하고 열리는 화면에서지도가 올바르게 배치 될 때까지 고정 된 위치 아래로 이동합니다. 고르다 끝난.
    • 화살표를 클릭하여 시간을 변경합니다. 시간 부분. Google이 개별 요일을 스캔하거나 선택하고 시간을 변경할 수있는 시간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클로즈업 사진을 추가합니다. 고르다 끝난 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 웹 사이트 섹션의 내용 위에 입력하여 웹 사이트 URL을 입력하거나 변경합니다.

    모든 변경을 마쳤 으면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5. Google지도 위치가 폐업했거나 존재하지 않거나 중복 된 경우 이 장소 삭제 에서 편집 제안 .

    라이프 와이어 

  6. 열리는 화면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이유를 선택합니다. 사진이있는 경우 추가하고 선택 전송.


누락 된 위치 추가

Google지도에서 완전히 누락 된 위치를 신고하려면 누락 된 장소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1. Google지도를 연 상태에서 새 장소가 추가되어야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2. 새 장소로 이동할 위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합니다.

  3. 선호하는 누락 된 장소 추가 메뉴에서.

  4. 이름, 주소 및 카테고리와 같은 새 Google지도 장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선택적으로 전화 번호, 웹 사이트 URL, 업무 시간과 같은 기타 관련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이곳에 Google지도 직원이 새 장소를 검토하고지도에 추가하도록 요청합니다.


지도 작성기 중단 

2017 년 봄까지 Google은 필요한 변경 사항을 Google지도에 직접보고하기 위해 위치 수정에 크라우드 소싱지도 편집 도구 인지도 작성기를 사용했습니다. 스팸 공격 및 외설적 인 수정으로 인해지도 작성기가 사용 중지되었을 때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지역 가이드 프로그램의 일부로 Google지도에서 수정 기능을 직접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위치 추가
  • 위치에 대한 정보 편집
  • 지도에서 위치 마커 이동
  • 라벨 추가

Google지도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은지도 작성기의 스팸 문제가 반복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동으로 검토되어 제안 수정 사항에 상당한 백 로그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