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Google지도의 문제는 다양한 출처에서 올 수 있으며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정확 한 위치 데이터, 길 찾기 실패, 심지어 여는 것도 포함됩니다. 발생하는 특정 종류의 문제는 사용중인 플랫폼과 앱을 사용하려는 위치를 포함하여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지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Google지도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Google지도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반이 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를 다시 사용하려면 몇 가지 작업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중단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글 서버 다운
  • 업데이트가 필요한 앱
  • 기기에서 위치 서비스가 활성화되지 않음
  • Wi-Fi 또는 셀룰러 서비스 중단
  • Google지도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컴퓨터 또는 휴대 기기의 오작동

Google지도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이 문제는 Google지도의 웹 사이트 버전과 iOS 및 Android 용 모바일 앱 모두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이 다시 작동하도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서비스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Is It Down Right Now와 같은 웹 사이트는 Google지도가 모든 사람에게 작동하지 않는지 아니면 귀하에게만 작동하는지 알려줍니다. 다운 된 경우 Google이 서비스를 복원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2. 위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PC, 노트북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Google지도를 사용하더라도 위치를 공유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기의 위치 서비스를 켜서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Google지도를 열면 위치를 자동으로 공유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연결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Google지도는 인터넷 연결 없이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려는 경우 로컬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집이나 사무실에서 떨어져있을 때 전화로 사용하려고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경우 셀룰러 네트워크의 강도와 가용성에 의존하게됩니다. 휴대 전화가 완벽하게 작동하더라도 화면 상단의 셀룰러 상태 아이콘을 확인하여 Google지도로 데이터를주고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4. 장치를 보정하십시오. Android 휴대 전화의 Google지도가 잘못된 방향을 가리 키거나 위치가 충분히 구체적이지 않은 경우 GPS를 빠르게 재 보정 할 수 있습니다.

  5.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문제 해결 단계는 휴대폰 및 태블릿과 더 관련이 있지만 컴퓨터에서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장치가 실행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있는 메모리와 일부 캐시를 지울 수 있으며 많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십시오. 컴퓨터에 이미 여러 웹 브라우저가로드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Google지도가 좋아하는지도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Safari, Chrome, Firefox, Microsoft Edge 또는 Opera와 같은 다른지도에서 열어보세요.

  7. 브라우저 캐시를 지 웁니다. 웹 버전의 Google지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일부 임시 파일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방법은 프로그램을 종료 한 다음 다시 여는 것이지만보다 철저한 작업을 위해 브라우저의 기본 설정 메뉴에서 모든 쿠키와 기타 데이터를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8. 업데이트 확인. Google지도가 작동하지 않는 한 가지 이유는 사용중인 버전이 오래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업데이트를 찾는 방법은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은 백그라운드에서 웹 버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만 다른 버전의 경우 iOS App Store 또는 Google Play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앱의 경우 Mac 앱 스토어, Windows 앱 스토어 또는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새 버전을 확인하여 브라우저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Google지도 및 다른 앱이 최신 버전을로드 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iOS 또는 Android 용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 설정하세요.

  9. Google지도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경우에 따라 휴대 전화 나 태블릿을 다시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극단적 인 해결 방법은 장치에서 앱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iOS 앱을 삭제하는 과정은 Android에서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과정과 다릅니다. 그러나 일단 설치하면 해당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